'2021 청춘브랜딩페스티벌' 성료..관심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엔터테인먼트(박진웅 대표)는 최근 개최된 '2021 청춘브랜딩페스티벌'을 성료하였다고 29일 밝혔다.
2021청춘브랜딩페스티벌은 'The Identity'라는 주제로 보컬, 댄스, 예술 영역에서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찾아가는 페스티벌이다.
뉴미니스트리와 CMTV, 유턴엔터테인먼트, FD홀딩스, 한국융합문화예술협회, 이프랜드가 파트너십으로 참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뉴엔터테인먼트(박진웅 대표)는 최근 개최된 '2021 청춘브랜딩페스티벌'을 성료하였다고 29일 밝혔다.
2021청춘브랜딩페스티벌은 'The Identity'라는 주제로 보컬, 댄스, 예술 영역에서 각자의 아이덴티티를 찾아가는 페스티벌이다. 뉴미니스트리와 CMTV, 유턴엔터테인먼트, FD홀딩스, 한국융합문화예술협회, 이프랜드가 파트너십으로 참가했다.
이번 공연은 오프라인 인원 제한(100명 미만)을 준수해 진행했으며, 유튜브 스트리밍과 SK텔레콤 메타버스 플랫폼 'ifland'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 됐다. 1000여명이 함께 공연을 관람하는 등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이날 오후 6시 SK텔레콤 이프랜드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재방송영상 송출방식으로 공연을 무료 오픈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