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연말까지 '무상점검·부품 15% 할인' 캠페인
박소현 2021. 11. 29. 10:00
스텔란티스코리아가 다음달 31일까지 지프·크라이슬러·피아트 차량을 대상으로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2021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무상점검·부품할인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캠핑, 글램핑, 차박 등 아웃도어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다가올 겨울에도 더욱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차량 주요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는 물론, 정비가 필요한 모든 부품을 15% 할인한다.
특히 겨울철 미끄러운 노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와 직결되는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오일의 교체 및 수리는 2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18년식 차량부터 일부 차종에 한해 맵 업데이트를 15% 할인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캠페인 기간 연장 보증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캠핑용품을 증정한다. 연장 보증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기본 보증 기간(3년 또는 6만km)이 만료되더라도 5년 또는 10만km 도래 시점까지 보증 연장이 가능하다.
2021 윈터 서비스 캠페인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지원 센터와 전국 18개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소현 매경닷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일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여름이면 수영복 인증샷 쏟아지는 이태원 호텔…3년만에 5성 땄다
- 이재용 뉴삼성 시작됐다…삼성 `30대 임원` 발탁 예고
- [단독] 신재생 과속하더니…어민 의식한 해수부 반대에 해상풍력 제동
- 운동화 신고 땀나게 뛰는 하나투어 대표…"바닷속 1박까지 선보입니다"
- 종이컵 이젠 100% 재활용 가능해진다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