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에스앤씨, 트렌드마이크로 최고 등급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트렌드마이크로 플래티넘파트너를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2021년 설립 10주년을 맞은 IT보안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10년 이상 전담 부서를 통해 트렌드마이크로의 솔루션을 구축, 기술지원을 해오고 있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렌드마이크로 솔루션의 안정적인 기술지원을 통해 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트렌드마이크로 플래티넘파트너를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2021년 설립 10주년을 맞은 IT보안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10년 이상 전담 부서를 통해 트렌드마이크로의 솔루션을 구축, 기술지원을 해오고 있다.
지란지교에스앤씨가 국내에 공급하는 트렌드마이크로 주요 솔루션은 △클라우드보안 '클라우드원', △차세대IPS '티핑포인트', △서버보안 '딥시큐리티', △APT대응 '딥디스커버리', △엔드포인트보안 '에이펙스원' 등이다.
지란지교에스앤씨 엔지니어와 영업 직원 모두, 트렌드마이크로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지란지교에스앤씨는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렌드마이크로 솔루션의 안정적인 기술지원을 통해 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남권우 지란지교에스앤씨 대표는 "트렌드마이크로는 국내 클라우드 시장이 활성화되기 전부터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클라우드 보안에 집중해 기술력을 쌓은 기업"이라며 "주요 사업군인 통합서버보안·리눅스보안과 APT보안은 물론 향후 IPS와 클라우드 보안 분야에 대한 투자를 적극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선희기자 view@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을 전신거울로 수차례 때린 20대…경찰까지 폭행해 귀 찢어져
- 2억 수퍼카 박은 버스기사에…팝핀현준, 쿨하게 "괜찮아요, 선생님"
- 동창생 2000여회 성매매·가혹행위로 사망케한 女동창생…징역 25년
- "내가 스폰서가 돼줄게"…`유력인사 사칭 성관계 요구·불법촬영` 20대 2심도 징역 7년
- "다 죽이고 갈거야" 전 여친 집서 흉기난동 부린 30대…경찰, 삼단봉으로 체포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