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작떡볶이치킨, 전국 가맹점 순회 점검·개선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드인푸드 걸작떡볶이치킨은 전국 가맹점 점검과 개선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걸작떡볶이치킨은 3주간에 걸쳐 본사 전 직원이 전국 220여개 가맹점을 직접 방문해 위생과 서비스 등 가맹점 컨디션 향상 및 개선을 위한 순회 점검 기간으로 지정했다.
김복미 걸작떡볶이치킨 김복미 대표는 "오는 12월 자체 물류 공장을 확장 이전하며 보다 효율적이고 견고한 물류 공급을 위해 생산·주문 등 시스템 고도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위드인푸드 걸작떡볶이치킨은 전국 가맹점 점검과 개선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메뉴 레시피, 홍보물, 인테리어 등 전반적 매장 시스템 체크와 점주와의 직접 소통이 주요 일정이다.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하는 프랜차이즈를 표방해 질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다.
또 고객 감사 및 보답 의미로 본사 자체 대규모 연말 프로모션을 기획한다.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전국 가맹점 매출 향상을 도모할 예정이다.
김복미 걸작떡볶이치킨 김복미 대표는 “오는 12월 자체 물류 공장을 확장 이전하며 보다 효율적이고 견고한 물류 공급을 위해 생산·주문 등 시스템 고도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범준 (yol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산층이 무너진다…"공공→민간 일자리 대전환 나서야"
- (영상)'신변보호 애인 살해' 김병찬…"죄송합니다" 사과만
- 尹 측 '장순실' 지목된 장제원, "진중권은 정권교체 훼방꾼"
- '美 5차 확산' 가능성 언급한 파우치…"오미크론, 면역보호 회피할 수도"
- 노출 의상 입고 팬케이크 판 태국 여대생.. 경찰 출동 소동
- 서울 강북구 재래시장서 지인 흉기로 살해한 60대 남성 구속
- 방탄소년단 "2년 연속 그래미 후보, 솔직히 상 받았으면"
- “정권교체 우세에도 절대강자 없다”…李·尹 100일 총력전[대선 D-100일①]
- 제3지대 연대론 '솔솔'…沈·安·金, 대선판 흔들까[대선 D-100일④]
- "대출규제전 막차타자"…'분양 비수기' 12월 큰 장 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