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M' KCM→원슈타인, 12월 4일 MMA2021 참석 [공식]
[스포츠경향]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음악 프로젝트 ‘MSG워너비’로 큰 사랑을 받은 프로젝트 그룹 M.O.M이 완전체로 다시 한 번 만난다.
29일 멜론에 따르면 MSG워너비 M.O.M의 멤버 지석진, KCM, 박재정, 원슈타인 전원이 오는 12월 4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개최하는 MMA2021(멜론뮤직어워드2021) 참석을 확정했다.
반 년 만에 재회한 네 사람은 2021년 상반기를 장식한 화제의 곡 ‘바라만 본다’의 무대를 꾸미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바라만 본다’는 다가가지 못하는 사랑에 대한 감정을 담은 미디엄템포 R&B 발라드 곡으로 히트 메이커 박근태, 김도훈(RBW)의 만남으로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리드미컬한 비트에 어쿠스틱한 기타 선율,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진 곡의 구성이 2000년대의 향수를 자극했다는 평을 받았다. 또한 뛰어난 하모니를 자랑하는 멤버들의 호흡이 곡의 매력을 극대화 하며 차트에서도 선전했다.
지난 6월 26일 음원으로 발매된 ‘바라만 본다’는 공개 직후 리스너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차트 내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였다. 이어 다음날인 27일 멜론차트 정상에 서며 세대를 불문하고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6월 5주차 멜론 주간차트를 통해 첫 주간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차트 장기 집권에도 성공했다.
한편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 MMA2021은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국내에서는 멜론 앱과 웹의 MMA 페이지, 카카오TV의 멜론뮤직어워드2021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해외에서는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 MUSIC ON! TV(일본), dTV(일본), JOOX(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얀마), MY MUSIC(대만)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