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엘다움, 명품 수선 '카카오톡 스마트AI 서비스'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엘다움은 명품 수선에 대해 간편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서비스방식인 카카오톡 챗봇 시스템을 이용한 CRM 프로그램을 개발,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
투엘다움은 지난해 8월 '중소벤처기업부 스마트서비스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카카오톡 스마트 챗봇 AI 서비스' 스마트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
이현석 투엘다움 대표는 "시스템을 도입한 후 고객들이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물리적으로 접근성이 어려웠던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엘다움은 지난해 8월 ‘중소벤처기업부 스마트서비스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카카오톡 스마트 챗봇 AI 서비스’ 스마트 시스템을 구축하게 됐다.
챗봇 상담 시스템을 이용한 수선 사례 데이터를 통해 수선 사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수선 과정의 실시간 알림톡으로 수신과 무료 택배수거 접수까지 논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서울시 강남 본점과 잠실점을 운영하고 있는 투엘다움은 에나멜가죽 염색 특허기술을 보유한 명품 수선 전문기업이다. 생활의 달인, 서민 갑부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소개된 바 있으며, 국내외 업체들과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산층이 무너진다…"공공→민간 일자리 대전환 나서야"
- (영상)'신변보호 애인 살해' 김병찬…"죄송합니다" 사과만
- 尹 측 '장순실' 지목된 장제원, "진중권은 정권교체 훼방꾼"
- '美 5차 확산' 가능성 언급한 파우치…"오미크론, 면역보호 회피할 수도"
- 노출 의상 입고 팬케이크 판 태국 여대생.. 경찰 출동 소동
- 서울 강북구 재래시장서 지인 흉기로 살해한 60대 남성 구속
- 박용우, 과거 거지병 고백 "내복 두 달간 안 빨고 입어"
- “정권교체 우세에도 절대강자 없다”…李·尹 100일 총력전[대선 D-100일①]
- 제3지대 연대론 '솔솔'…沈·安·金, 대선판 흔들까[대선 D-100일④]
- "대출규제전 막차타자"…'분양 비수기' 12월 큰 장 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