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청역 성원상떼빌 주거형 오피스텔과 상가 분양 임박

2021. 11. 29. 09: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서울 출퇴근 편리한 하남시청역 근처에 3.8m 복층 오피스텔
- 상가 높이 최대 6.5m로 몸값 상승
하남시청역 성원상떼빌 투시도. 출처_ 희상건설㈜
서울 집값 폭등 대체 주거지로 점점 가치가 상승하는 하남시에 최근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주거형 오피스텔이 선보일 예정이다.

‘하남시청역 성원상떼빌’의 최대 강점은 기존 오피스텔, 기존 하남시에서는 볼 수 없었던 3.8m 층고의 복층 오피스텔이라는 점이다. 좁고 낮은 기존 복층 오피스텔과 비교하면 생활의 차이, 공간의 차이가 현격하다. 최근 오피스텔 공급 트렌드라 할 수 있는 주거형 투룸 구조에 복층 구조를 더해 공간 활용도도 극대화한 점이 실수요자들의 문의를 유도하고 있다.

하남시청역 성원상떼빌 2룸 복층형 아파텔은 기존 오피스텔의 1~2인 가구의 생활에서 벗어나 신혼부부 및 3인 이상의 가구가 생활할 수 있는 혁신평면으로 설계되었다.

하남시청역 성원상떼빌은 기존 미사신도시를 비롯 하남 풍산은 물론 3기 신도시 중 서울 강남 접근성이 가장 좋은 하남교산신도시 최대 수혜 단지다. 구도심인 덕풍동, 신장동 등 하남 구도심 도시재생사업까지 감안하면 미래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도 높다. 지하철 5호선 연장선인 하남시청역이 걸어서 10분 거리여서 서울 도심 어디로든 40분 이내면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에는 접근성과 가시성이 우수한 스트리트 상가로 조성되며, 하남에서 만나기 힘든 1층 층고 최대 6m, 2~4층 층고도 5m로 건립되어 복층 운영이 가능하다.

시공은 희상건설㈜이 맡으며 아시아신탁㈜이 신탁과 시행위탁을 담당한다. 분양 후 전매가 가능한 하남시청역 성원상떼빌 오피스텔 78실은 청약 통장이 필요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의무거주기간도 없다. 홍보관은 서울 지하철 8호선 석촌역 인근에 위치하여 12월 초 개관할 예정이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