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샤크, 아마존웹서비스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 취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의 APN(AWS Partner Network) 어드밴스드 컨설팅파트너 스마일샤크는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AWS Migration Competency)'를 취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스마일샤크는 이번 컴피턴시 취득을 통해 고객이 직면한 복잡한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를 원활히 지원할 수 있는 마이그레이션 전문 인력과 클라우드 가속화를 앞당길 수 있는 전문 컨설팅 역량을 보유하고 있음을 검증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의 APN(AWS Partner Network) 어드밴스드 컨설팅파트너 스마일샤크는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AWS Migration Competency)’를 취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스마일샤크는 이번 컴피턴시 취득을 통해 고객이 직면한 복잡한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를 원활히 지원할 수 있는 마이그레이션 전문 인력과 클라우드 가속화를 앞당길 수 있는 전문 컨설팅 역량을 보유하고 있음을 검증받았다.
스마일샤크는 국내 최초로 글로벌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CMP) 기업인 ‘클라우드체커(CloudCheckr)’를 활용해 200개 이상의 고객사에게 비용최적화, 클라우드 자산관리, 보안 및 규정 준수 유지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모니터링 플랫폼 기업인 ‘데이터독(Datadog)’의 최고 등급인 골드 파트너로 글로벌 최단기간 취득하여 데이터독을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에 적극 활용 중에 있다.
장진환 스마일샤크 대표는 “스마일샤크의 AWS 마이그레이션 전문 컨설팅 역량과 데이터독 등 3rd party 솔루션을 통해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을 고민하는 기업에게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리스크를 줄이고 클라우드 네이티브화로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산층이 무너진다…"공공→민간 일자리 대전환 나서야"
- (영상)'신변보호 애인 살해' 김병찬…"죄송합니다" 사과만
- 尹 측 '장순실' 지목된 장제원, "진중권은 정권교체 훼방꾼"
- '美 5차 확산' 가능성 언급한 파우치…"오미크론, 면역보호 회피할 수도"
- 노출 의상 입고 팬케이크 판 태국 여대생.. 경찰 출동 소동
- 서울 강북구 재래시장서 지인 흉기로 살해한 60대 남성 구속
- 박용우, 과거 거지병 고백 "내복 두 달간 안 빨고 입어"
- “정권교체 우세에도 절대강자 없다”…李·尹 100일 총력전[대선 D-100일①]
- 제3지대 연대론 '솔솔'…沈·安·金, 대선판 흔들까[대선 D-100일④]
- "대출규제전 막차타자"…'분양 비수기' 12월 큰 장 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