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소비자 모델 3인 선발..1등에 '66사이즈' 패션 유튜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유튜브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소비자 모델을 모집하는 '크리에잇터' 선발대회의 최종 우승 3인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크리에잇터 선발대회 우승 3인은 상금 2000만원(1등 1000만원(1명)·2등 500만원(2명))을 받는 것은 물론 에잇세컨즈의 공식 유튜브 '8초 TV' 및 인스타그램,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의 공식 유튜브 '세사패TV'에서 크리에이터 겸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등 대학생 성한나씨..2등 조현영·주민경씨 선발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유튜브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소비자 모델을 모집하는 '크리에잇터' 선발대회의 최종 우승 3인을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MZ 세대와 진정성 있는 소통을 확대하고자 지난 2019년부터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인스타그램·틱톡에 이어 이번에는 유튜브에서 처음 진행했다.
이번 크리에잇터 선발대회 우승 3인은 상금 2000만원(1등 1000만원(1명)·2등 500만원(2명))을 받는 것은 물론 에잇세컨즈의 공식 유튜브 '8초 TV' 및 인스타그램,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의 공식 유튜브 '세사패TV'에서 크리에이터 겸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1등은 조회수 2만7141회와 좋아요 수 512개를 기록한 대학생 성한나(23세)로 선정됐다. 성한나는 '66 사이즈' 패션 유튜버로 활동 중이며 '현실 핏'으로 다채로운 룩을 소화하며 구독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성한나는 "에잇세컨즈 크리에잇터 활동을 통해 현실적인 체형의 여성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예쁘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2등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데일리룩을 추구하는 대학생 조현영과 4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주민경이다.
조환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에잇세컨즈가 인스타그램·틱톡에 이어 올겨울에는 유튜브에서 개성과 창의성이 돋보이는 소비자 크리에이터를 발굴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해 MZ 세대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유비빔, 불법영업 자백 "무허가 식당 운영하다 구속돼 집유…죄송"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