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에 지친 사랑스런 모녀"..1가정 1윤주만 보급 원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주만이 역대급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윤주만은 28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육아에 지친 사랑스런 모녀. 바라만 보고 있어도 배부르다. 전 조용히 청소하고 정리하고 있을께요~ 좋은 꿈들 꾸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윤주만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겠어' 음악까지 깔며 한 편의 뮤직비디오처럼 만들었다.
지난 5일 첫 딸 태리가 건강하게 태어났고 윤주만은 역대급 딸바보 면모를 뽐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윤주만이 역대급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윤주만은 28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육아에 지친 사랑스런 모녀. 바라만 보고 있어도 배부르다. 전 조용히 청소하고 정리하고 있을께요~ 좋은 꿈들 꾸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함께 올린 영상에는 곤히 잠든 딸과 아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윤주만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어떻게 너를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겠어’ 음악까지 깔며 한 편의 뮤직비디오처럼 만들었다.
육아에 지쳐 잠든 아내를 사랑하는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윤주만은 아내와 딸이 잠든 사이 청소와 살림까지 마무리해 보는 이들을 더욱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2018년 7월에 결혼한 윤주만-김예린 부부는 성공률 20%를 극복하고 첫 시험관 시술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5일 첫 딸 태리가 건강하게 태어났고 윤주만은 역대급 딸바보 면모를 뽐내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