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이장군 키즈랩', 신제품 2종 출시..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관장 '홍이장군 키즈랩'이 성장에 도움이 되는 필수 영양소를 담아낸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에 선보인 '홍이장군 키즈랩 비타민B컴플렉스'는 성장과 발육을 위한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 8종과 비타민C를 우리나라 어린이 영양섭취기준(KDRIs)에 맞춰 과학적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관장 '홍이장군 키즈랩'이 성장에 도움이 되는 필수 영양소를 담아낸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에 선보인 '홍이장군 키즈랩 비타민B컴플렉스'는 성장과 발육을 위한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 8종과 비타민C를 우리나라 어린이 영양섭취기준(KDRIs)에 맞춰 과학적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또한 '홍이장군 키즈랩 칼슘마그네슘비타민D플러스'는 5종 기능성 원료(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망간)를 균형 있게 담아냈다. 정관장은 올해 2월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출시로 프리미엄 어린이 유산균 시장에 진출한 바 있다.
'홍이장군 키즈랩'은 만 24개월에서 10세 어린이까지 섭취 가능하며, 이산화규소, HPMC, 합성향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해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클린라벨 제품이다. 어린이가 좋아하는 레몬맛, 코코아맛 등으로 스틱형태 분말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에 녹여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김형숙 KGC인삼공사 브랜드실장은 "성장기에는 성인보다 더 많은 영양소가 필요하다"며 "정관장의 까다로운 심사기준을 통과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로 설계한 '홍이장군 키즈랩'으로 우리 아이 건강을 챙겨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