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재개관 1주년 맞아 경품 이벤트·럭키박스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리모델링 이후 재개관 1주년을 기념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객실 및 레스토랑&바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또한 그랜드 델리에서는 호텔 인기 상품들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50개 한정으로 판매하고 12월 중 웨딩 계약 고객 대상으로 호텔 시그니처 베딩세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리모델링 이후 재개관 1주년을 기념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객실 및 레스토랑&바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또한 그랜드 델리에서는 호텔 인기 상품들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50개 한정으로 판매하고 12월 중 웨딩 계약 고객 대상으로 호텔 시그니처 베딩세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레스토랑&바에서는 1주년 기념 로고가 담긴 마카롱을 특별 제작해 제공한다.
먼저 12월 1일부터 한 달간 호텔 객실 또는 레스토랑&바를 이용 후, 간단한 설문 답변과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스위트룸 일주일 살기 숙박권, 해외 인터컨티넨탈 호텔 숙박권, 피트니스 이용권, 호텔 VIP멤버십 등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프라이빗한 구조로 클럽 라운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스위트’에서 일주일 살기 숙박권을 포함해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 3박 숙박권, 인터컨티넨탈 싱가포르 로버트슨 키 3박 숙박권, 인터컨티넨탈 다낭 썬 페닌슐라 리조트 2박 숙박권 등 해외 인기 인터컨티넨탈 호텔 숙박권을 선물로 준비했다. 여기에 49만원 상당의 아이초이스 스마트 멤버십, 메트로폴리탄 피트니스 클럽 10회 이용권, 이집트산 최고급 면 100수 린넨의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 그랜드 키친 2인 뷔페 식사권 등 인터컨티넨탈 호텔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상품들을 고객이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그랜드 델리에서는 호텔 F&B 인기 상품들로 구성된 ‘인터컨티넨탈 럭키박스’를 12월 1일부터 50개 한정으로 선착순 현장 판매한다. ‘인터컨티넨탈 럭키박스’는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호텔 내 그랜드 델리, 웨이루, 하코네, 로비 라운지 등 다양한 레스토랑의 인기 상품들을 랜덤으로 담은 상품이다.
100% 당첨되는 럭키 바우처 1종과 함께 수석 소믈리에 추천 와인인 ‘브레드&버터, 나파 리저브 카베르네 소비뇽’ 1병, 스티븐 스미스 티 1박스, 아이베어 키링, 아이베어 그립톡, 2022년 호텔 달력 등이 기본 아이템으로 포함된다.
럭키 바우처는 중식당 웨이루 항산 코스메뉴 2인 이용권, 일식당 하코네 가이세키 코스메뉴 2인 이용권, 그랜드 델리 바비큐 폭립 홀리데이 투고 이용권, 그랜드 키친 2인 뷔페 이용권 등 7가지 바우처 중 1종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한편 12월 중에 2022년 그랜드 볼룸 웨딩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감사의 선물을 증정한다. 선착순 5쌍의 예비 부부에게는 국내 호텔 최초로 선보인 이집트산 최고급 면 100수 린넨의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에 고객의 이니셜을 새겨 선물할 예정이다. 그 외 웨딩 예약 고객에게는 아이베어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1주년 기념 특별 컨텐츠와 이벤트가 게시될 예정이며, 이번 재개관 1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애, 김학래 바람 폭로 "팬티 뒤집어 입고 향수 냄새 다르다"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이선균 협박한 女실장..강남의사와 마약파티"..결국 '철창행'
- 김민희, 뒤늦은 이혼 고백 "딸 홀로 키워…공황장애 앓아"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