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황민현, '옷소매 붉은 끝동' OST 4번째 주자

문지연 2021. 11. 29. 08: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이스트 멤버 황민현이 '옷소매 붉은 끝동'의 OST를 발표한다.

황민현은 오는 1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의 네 번째 OST '모든 날을 너와 함께 할게'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그룹 뉴이스트 멤버 황민현이 '옷소매 붉은 끝동'의 OST를 발표한다.

황민현은 오는 1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의 네 번째 OST '모든 날을 너와 함께 할게'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모든 날을 너와 함께 할게'은 황민현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몽환적인 곡이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감성적인 멜로디 위에 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하는 따뜻한 가사를 담았다.

휘인의 '바라고 바라', 벤의 '잠들지 않는 별'이 지난 19일과 28일 음원으로 발매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정세운의 '네가 나의 기적인 것처럼' 발매 소식도 전해진 가운데 이번엔 황민현이 참여한 '모든 날을 너와 함께 할게'의 발매가 예고돼 '옷소매 붉은 끝동'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다.

황민현은 활발한 솔로 활동으로도 시선을 모으고 있다. 2019년 싱글 'Universe (유니버스)'에 이어 올해 1월에는 '리본 프로젝트'의 시작 앨범으로 네이버웹툰 '연애혁명'과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모든 밤 너에게'를 발표했다.

앞서 '옷소매 붉은 끝동'의 1차 OST 가창자 라인업 공개 직후부터 일찌감치 기대를 모았던 황민현의 '모든 날을 너와 함께 할게'가 연말 따뜻한 기운을 전파할 전망이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기록을 그린 멜로 사극이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랑의불시착'→'W'…'오겜' 대박 영향, 한국드라마 美리메이크 잇따라
'51세 싱글' 박용우 “탕웨이와..팬티 하나 입고 노출”→“결혼은...”
배기성, 12세 연하 ♥이은비와 잘 사는 줄 알았는데..“이혼 위기 있었다”
공유, 테일러 스위프트와 뉴욕 데이트?...“미국 간 적도 없어” 부인
강남 “상견례 때 멍투성이..이상화가 발로 차고 어머니가 포크로 찔렀다”
'북한 출신' 김혜영 “친정 父, '야하다'며 380만원짜리 옷 버려”
'로키' 영원한 로키 톰 히들스턴, '토르'부터 '어벤져스'까지 10년史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