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섹시' 방탄소년단 지민, 일하는 남자의 섹시함 "노출없이도 섹시한 남자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일하는 남자의 섹시함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26일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촬영장 속 지민의 사진을 한 장을 게재했다.
팬들은 "지민 얼굴이 잘 보이지 않지만 그냥 잘생겼다", "일하는 지민오빠 너무 멋있어", "노출없이도 섹시한 남자 1위", "지민은 섹시가 베이스지", "오늘은 스마트 큐티 섹시"등으로 환호하며 사진을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촬영장 속 지민의 사진을 한 장을 게재했다.
"Hyundai X BTS 스페셜 영상을 위해 스토리보드를 살펴보는 지민"이라며 "아직 흥분되지 않았나요? LA 무대에서 단서를 찾을 준비를 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지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지민은 햇빛 가득한 창아래 자연스럽고 깔끔한 헤어와 베이지색 자켓을 입은 댄디한 스타일로 촬영 시작 전 한 손에는 대본을, 다른 손에는 펜을 잡고 시선을 내려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빛나고 있다.
지민이 이날 착용한 베이지색 재킷은 사진이 공개된 후 미국과 영국의 쇼핑몰에서 품절되며 '품절킹'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 권상우♥손태영 13세 아들, 벌써 이렇게 컸네 '아빠인 줄'
☞ 송지효, 데뷔 20년 만에 파격 단발 머리..심경 변화?
☞ '장민호 당장 꺼져' 대기실 욕설? 분노한 트롯맨
☞ 한예슬, 남다른 S라인 몸매..보디슈트도 살린다
☞ 공유와 테일러 스위프트 뉴욕 데이트 목격담..사실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손예진 SNS사진에 "오늘도 예쁘네"- 스타뉴스
- 권상우♥손태영 13세 아들, 벌써 이렇게 컸네 '아빠인 줄'- 스타뉴스
- 송지효, 데뷔 20년 만에 파격 단발 머리..심경 변화?- 스타뉴스
- "장민호 당장 꺼져" 대기실 욕설? 분노한 트롯맨- 스타뉴스
- 한예슬, 남다른 S라인 몸매..보디슈트도 살린다- 스타뉴스
- 공유와 테일러 스위프트 뉴욕 데이트 목격담..사실은?-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선고 직후 한숨..김호중, 음주 뺑소니 '실형 불복' 석방 노리나[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