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에게 선물하는 첫 시즌송"..스트레이 키즈, 'Christmas EveL'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오늘(29일) 새 싱글 'Christmas EveL'(크리스마스 이블)을 발표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1월 1일 'Stray Kids "STEP OUT 2021"'(스트레이 키즈 "스텝 아웃 2021")을 업로드하고 첫 공식 팬미팅, 자체 리얼리티, 정규 2집, 시즌송,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등 그룹의 다양한 포부와 계획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오늘(29일) 새 싱글 'Christmas EveL'(크리스마스 이블)을 발표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1월 1일 'Stray Kids "STEP OUT 2021"'(스트레이 키즈 "스텝 아웃 2021")을 업로드하고 첫 공식 팬미팅, 자체 리얼리티, 정규 2집, 시즌송,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등 그룹의 다양한 포부와 계획을 발표했다. 새 싱글의 더블 타이틀곡 'Christmas EveL'과 'Winter Falls'(윈터 폴스)는 스테이(팬덤명: STAY)와의 약속을 지키는 시즌송으로써 멤버들은 팬사랑을 담아 발매 소감을 전했다.
방찬은 "스트레이 키즈의 첫 번째 시즌송을 많은 분들께 들려드릴 수 있게 되어서 정말 행복하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저희 신곡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다른 멤버들 역시 "팬들을 위한 시즌송을 고민해 만든 만큼 소중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8월 발매한 정규 2집 'NOEASY'와 타이틀곡 '소리꾼'으로 자체 최고 성적을 거뒀다. 정규 2집은 10월 기준 가온차트 누적 출고량 127만 장을 달성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에 대해 "밀리언셀러가 될 줄 꿈에도 몰랐다. 기쁘고 벅차면서 얼떨떨한 기분도 든다. 차근차근 성장하는 과정을 겪으며 우리가 거두는 모든 성과들이 소중하다는 것을 멤버들 모두 체감한다. 팬들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생각하고 있고 사랑에 보답하는 음악과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