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3번째 멤버 리이나 "롤모델 아이유..직캠 100만뷰 목표"[일문일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하이키(H1-KEY)가 3번째 멤버로 리이나(RIINA)의 모습을 공개했다.
GLG(그랜드라인 그룹)는 29일 하이키(H1-KEY) 공식 SNS를 통해 리이나 프로필 사진을 오픈했다.
Q. 리이나가 생각하는 하이키만의 매력은?▶멤버 모두 다른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앞으로 하이키로서 멋있는 무대와 다양한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까 지켜봐 주시고, 응원 부탁드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하이키(H1-KEY)가 3번째 멤버로 리이나(RIINA)의 모습을 공개했다.
GLG(그랜드라인 그룹)는 29일 하이키(H1-KEY) 공식 SNS를 통해 리이나 프로필 사진을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이나는 중단발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모델 같은 비율과 당찬 포즈, 몽환적인 눈빛이 조화를 이루며 분위기만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오랜 시간 트레이닝을 받아 탄탄한 기본기를 자랑하는 리이나는 맑고 깨끗한 음색이 강점이다. 앞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출연해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리이나는 유창한 일본어 실력까지 겸비한 준비된 글로벌돌. 시크한 비주얼과 반대되는 환한 미소가 매력적이며, 연기 전공자로서 앞으로 다양한 활동이 기대되는 멤버다.
◆ 하이키 리이나 일문일답
Q. 리이나의 롤모델은?
▶아이유 선배님이다. 여러 방면으로 활발히 활동하시는 모습이 정말 존경스럽다.
Q. 리이나가 생각하는 하이키만의 매력은?
▶멤버 모두 다른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한 마디로 종합 선물세트!
Q. 하이키가 어떤 수식어로 불렸으면 하는지?
▶'에너제틱 돌'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는 '눈빛 장인'으로 불리고 싶다.
Q. 데뷔 후 제일 하고 싶은 것은?
▶가족들이 TV로 하이키의 연말 시상식 무대를 지켜보는 것을 꼭 경험해보고 싶다. 기회가 된다면 고척 스카이돔에서 하이키 단독 콘서트를 열고 싶다.
Q. 2022년 하이키의 목표는?
▶단 한 번뿐인 신인상을 받고 싶다. 개인적으로는 개인 직캠 100만 뷰 달성하기. 팬들을 사로잡는 나만의 필살기를 준비하겠다.
Q. 마지막으로 하이키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곧 저희를 보여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 두근거리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앞으로 하이키로서 멋있는 무대와 다양한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까 지켜봐 주시고, 응원 부탁드린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 '장민호 당장 꺼져' 대기실 욕설? 분노한 트롯맨
☞ 공유와 테일러 스위프트 뉴욕 데이트 목격담..사실은?
☞ 싸이, 참을 만큼 참았다?…'사업가 선언' 스윙스에 메시지
☞ 조영구 '주식투자 20억원 손실' 윤성호 코인도? '충격'
☞ 아이키, 연구원 남편 향해 '뜨밤 보내자' 화끈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남다른 S라인 몸매..보디슈트도 살린다- 스타뉴스
- "장민호 당장 꺼져" 대기실 욕설? 분노한 트롯맨- 스타뉴스
- 공유와 테일러 스위프트 뉴욕 데이트 목격담..사실은?- 스타뉴스
- 싸이, 참을 만큼 참았다?…'사업가 선언' 스윙스에 메시지- 스타뉴스
- 조영구 "주식투자 20억원 손실" 윤성호 코인도? '충격'- 스타뉴스
- 아이키, 연구원 남편 향해 "뜨밤 보내자" 화끈-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선고 직후 한숨..김호중, 음주 뺑소니 '실형 불복' 석방 노리나[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