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오늘(29일)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첫눈'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다시 부른 SG워너비 '첫눈'이 공개된다.
양요섭은 11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Part.1 '첫눈'을 발매한다.
SG워너비의 숨은 명곡으로 꼽히는 '첫눈'을 재해석한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Part.1 양요섭의 '첫눈'은 2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다시 부른 SG워너비 '첫눈'이 공개된다.
양요섭은 11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Part.1 ‘첫눈’을 발매한다.
지난 2007년 발매된 SG워너비의 스페셜 앨범 ‘Story in New York’ 타이틀곡 ‘첫눈’을 리메이크한 이번 음원은 원곡자 조영수 프로듀서가 직접 2021년 감성에 걸맞게 다시 한번 작업에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원곡이 웅장하면서도 애절한 사운드와 SG워너비의 화려한 보컬 조화가 돋보였다면, 새롭게 재해석된 ‘첫눈’은 이야기하듯 노래하는 담백한 편곡과 양요섭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원곡과는 또 다른 새로운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는 가요계를 대표하는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의 명곡들을 후배 아티스트들이 새롭게 재해석해 대중에게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원곡을 아는 음악팬들에게는 당시의 아련한 추억을, 모르는 음악팬들에게는 조영수의 다양한 명곡들을 소개하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프로젝트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가창자로 양요섭을 택한 이유에 대해 조영수는 “보컬리스트로서 누구보다 능력이 뛰어난 양요섭과 곡 작업을 꼭 같이하고 싶었다. 그리고 ‘복면가왕’을 통해 보여준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에 감동해 이번 작업을 제의하게 됐다”고 전하며 양요섭을 향한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SG워너비의 숨은 명곡으로 꼽히는 ‘첫눈’을 재해석한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Part.1 양요섭의 ‘첫눈’은 2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홍콩 부촌 탁 트인 바다뷰에 입이 쩍‥남편 닮은 아들까지 행복하겠어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
- 양정원, 해운대 호텔 수영장서 뽐낸 비키니 몸매…필테 여신은 뒤태도 남달라
- 이지혜♥문재완, 압구정 한강뷰 아파트서 활짝…그림 인테리어 돋보이네
- 진재영, 수영장+귤밭 제주집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집밖 나갈 일 없어” (동상이몽2)[결정적장
- ‘80억원 피소’ 보도 나왔던 제시카,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럭셔리 휴가 중?
- 문야엘♥김흥수 수영장 데이트, 비키니-수영복 입고 진한 스킨십(리더)
- 20살 연상 선생님과 불륜 정리하겠다던 남편 “이별여행 필요” 뻔뻔(애로부부)[결정적장면]
- 이상해♥김영임 파노라마 한강뷰 집공개, 김윤지 “시댁서 신혼집 보여” (동상이몽2)[결정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