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정인선 목 조르고 적반하장 "약점 잡아 뒤통수 칠거잖아"(너의 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영이 정인선의 목을 조른 뒤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나왔다.
11월 28일 방송된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극본 서정은 등/연출 안지숙/이하 '너의밤')에서는 몽유병을 앓는 윤태인(이준영 분)이 환청을 듣고 인윤주(정인선 분) 목을 조르며 위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은해 기자]
이준영이 정인선의 목을 조른 뒤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나왔다.
11월 28일 방송된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극본 서정은 등/연출 안지숙/이하 '너의밤')에서는 몽유병을 앓는 윤태인(이준영 분)이 환청을 듣고 인윤주(정인선 분) 목을 조르며 위협했다.
아침에 일어난 인윤주는 "별 거 아니에요"라고 말했고, 윤태인은 "그게 어떻게 별일이 아니야? 당신 나한테 원하는 게 뭐야? 내가 모를 것 같아? 나 당신 같은 사람 많이 봤어. 선심 쓰는 척 다가와서 사람 안심시켜 놓고 결국 약점 잡고 비밀 잡아서 뒤통수치고. 그러니까 시간낭비 하지 말고 지금 딱 말해. 원하는 게 뭔지"라고 쏘아붙였다.
이에 인윤주는 "내가 이걸 빌미로 그쪽을 협박할 거라고 생각하고 있는 거예요 지금? 울고불고 괴로워하길래 오죽했으면 그랬겠나 싶어서 그냥 넘어가주려고 했는데 진짜 기대에 확 부응해주고 싶어지네"라며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자 윤태인은 태연하게 "얼마면 되겠습니까?"라고 물었고, 인윤주는 "윤태인 씨 순서가 틀렸잖아. 상황 파악이 됐으면 사과부터 해야지. 사과. 미안하다 본의 아니었다. 많이 아팠냐? 이 말 한마디면 될걸"이라고 응수했다.
윤태인은 "왜이러는 겁니까? 왜 나한테 이렇게까지"라며 의문을 표했고, 인윤주는 "아픈 거 아니까. 그리고 이건 어디까지나 사고였을 뿐이니까. 걱정 말아요. 이런 걸로 협박할 만큼 못된 사람 아니니까. 정 마음 쓰이면 내 말이나 좀 잘 들어주든가요. 그게 뭐든지"라고 답했다.
윤태인은 "빚진 건 갚을 겁니다. 어떻게든"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사진=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
- 양정원, 해운대 호텔 수영장서 뽐낸 비키니 몸매…필테 여신은 뒤태도 남달라
- 이지혜♥문재완, 압구정 한강뷰 아파트서 활짝…그림 인테리어 돋보이네
- 진재영, 수영장+귤밭 제주집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집밖 나갈 일 없어” (동상이몽2)[결정적장
- ‘80억원 피소’ 보도 나왔던 제시카,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럭셔리 휴가 중?
- 문야엘♥김흥수 수영장 데이트, 비키니-수영복 입고 진한 스킨십(리더)
- 20살 연상 선생님과 불륜 정리하겠다던 남편 “이별여행 필요” 뻔뻔(애로부부)[결정적장면]
- 이상해♥김영임 파노라마 한강뷰 집공개, 김윤지 “시댁서 신혼집 보여” (동상이몽2)[결정적장
- 강수정, 홍콩 부촌 집 공개‥갤러리 같은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