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kg' 홍윤화, 입술이 큰 거야 홀쯕해진 거야? 화장품 또 묻을 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윤화가 또 한 번 홀쭉해진 근황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28일, 홍윤화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ㅋ킄ㅋ 코빅보러가야딥ㅋㅋ #코미디빅리그 #한방 #혼쭐 #이상준입술아님"이란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홍윤화는 자신의 입술보다 더 두껍게 립스틱을 바르며 얼굴을 분장한 모습.
틋히 문세윤은 "홍윤화의 턱선을 봐달라. 두 번째 턱이 사라졌다"라고 칭찬, 김태균 또한 "턱선이 나온다"라고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또 한 번 홀쭉해진 근황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28일, 홍윤화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ㅋ킄ㅋ 코빅보러가야딥ㅋㅋ #코미디빅리그 #한방 #혼쭐 #이상준입술아님"이란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홍윤화는 자신의 입술보다 더 두껍게 립스틱을 바르며 얼굴을 분장한 모습. 초록색 아이쉐도우까지 덧바르며 파격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원래 입술보다 더 두꺼워진 탓에 얼굴은 상대적으로 홀쭉해진 모습.
팬들은 "언니 입술 부운 줄 알고 깜짝", "얼굴 진짜 핼쑥해졌네", "메이크업일까 분장일까 ㅋㅋ10키로 감량은 진짜 놀랍다" 등 다양하게 반응했다.
앞서 홍윤화는 최근 SBS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개그우먼 홍윤화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틋히 문세윤은 “홍윤화의 턱선을 봐달라. 두 번째 턱이 사라졌다”라고 칭찬, 김태균 또한 “턱선이 나온다”라고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를 듣던 이은형도 “날카로워졌다”라며 역시 공감했다.
이에 홍윤화는 다이어트를 통해 한 달 전보다 10kg이 빠졌다고 밝히면서 “원래 (살이) 쪘을 때는 턱이 후드티에 닿아서 화장품이 묻었다. 그런데 이제는 안 묻는다”며 그만큼 자신도 달라진 몸매를 느낀다고 말해 화제가 된 바있다.
한편, OSEN 취재 결과, 홍윤화와 김태원은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의 새 멤버로 합류한다고 밝혀졌다. 두 사람이 합류한 첫 녹화는 오는 12월 2일 진행될 예정이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