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임원희·정석용, 변진섭 아들 만났다..'아티스틱 스위밍 남자 1호 선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원희, 정석용이 아티스틱 스위밍을 배우러 간 가운데, 가수 변진섭의 아들과 만났다.
임원희는 함께 있던 정석용에게 아티스틱 스위밍을 배우자고 제안했다.
임원희와 정석용을 가르칠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도 등장했다.
특히 임원희, 정석용은 변재준 선수에게 변진섭의 노래 중 좋아하는 것을 앞다투어 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임원희는 코어 힘을 기르기 위해 각종 운동 기구를 섭렵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임원희는 함께 있던 정석용에게 아티스틱 스위밍을 배우자고 제안했다.
정석용은 그런 임원희에게 "너는 요새 뭘 해야겠다는 강박이 심하다"고 염려하듯 말했지만, 임원희는 애써 들리지 않는듯 무시하며 철봉을 하러 떠났다.
이어 두 사람은 수영장에 나타났다. 두 사람의 수영복 비주얼을 본 서장훈은 "비주얼 대단하다"고 안타까워하듯 말해 웃음을 안겼다.
임원희와 정석용을 가르칠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도 등장했다. 국내 남자 1호 선수인 변재준 선수로, 가수 변진섭의 둘째 아들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어머니들은 변진섭과 외모가 닮았다며 감탄했다. 특히 임원희, 정석용은 변재준 선수에게 변진섭의 노래 중 좋아하는 것을 앞다투어 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ㅣSB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장제원 아들 노엘, "윤창호법 위헌" 결정 수혜자 되나
- `아는형님` 아이키 "남편, 나와 결혼에 낚인 것 같다고…"
- 박유환, 배우의 길 버렸나…불구속 입건에도 `마이웨이`
- `폭행혐의` 윤결 "심려끼친 점 사과…조사 성실히 임할 것" [전문]
- `미우새` 박용우 "이성에게 설레면 재채기...멋있지는 않아"
- ‘사당귀’ 전현무 “치고 올라오는 후배 제일 무서워” - 스타투데이
- “역시 지니어스”…‘피의게임3’ 장동민, ‘갓동민’의 귀환 [MK이슈] - 스타투데이
- [포토] 이승기, 변호인과 대화 나누며 출석 - 스타투데이
- 제주 `고기국수` 대 오키나와 `소키소바` 맛 대결 승자는?
- 제주올레축제 참가자 97.3% 관광객…"관광객 유입 효과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