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성민채·윤승주, 반전 가득한 무대..입학시험 '올 패스'

손진아 2021. 11. 28. 21: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과후 설렘' 1학년 성민채, 윤승주가 입학시험을 통과했다.

28일 오후 첫 방송된 MBC '방과후 설렘'에는 1학년 성민채, 윤승주가 입학시험 무대에 오르는 모습이 공개됐다.

1학년 성민채, 윤승주는 "막내들의 패기를 보여주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성민채, 윤승주는 1차 통과 후 2차에서도 담임선생님들의 만장일치로 각 4표를 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과후 설렘’ 1학년 성민채, 윤승주가 입학시험을 통과했다.

28일 오후 첫 방송된 MBC ‘방과후 설렘’에는 1학년 성민채, 윤승주가 입학시험 무대에 오르는 모습이 공개됐다.

1학년 성민채, 윤승주는 “막내들의 패기를 보여주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방과후 설렘’ 1학년 성민채, 윤승주가 입학시험을 통과했다. 사진=방송 캡처
인형 옷을 입고 등장한 성민채, 윤승주는 ‘숲속을 걸어요’를 부르며 귀여운 안무를 선보였다. 이어 다른 의상으로 등장한 두 사람은 NCT127의 ‘영웅’ 무대를 꾸미며 패기와 매력이 가득한 모습으로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었다.

옥주현은 “심장이 부서졌다. 본인들도 본인들이 귀여운 걸 알죠?”라며 웃었다. 전소연은 “‘숲속을 걸어요’라는 노래는 이 친구들이여서 선택할 수 있는 노래였던 것 같다. 아이덴티티가 확 느껴지는 무대였다고 생각한다”라고 칭찬했다.

성민채, 윤승주는 1차 통과 후 2차에서도 담임선생님들의 만장일치로 각 4표를 받았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