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YGX 예리 우승, 비걸 국가대표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스 크루 YGX의 예리가 브리에킹 K 파이널 대회에서 우승했다.
예리는 27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브레이킹 K 파이널 대회'에 참가해 우승했다.
예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소식을 전하며 "그동안 견뎌내야 할 것도 많았고, 하고 싶은 얘기가 너무 많지만 이제 진짜 국가대표가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예리는 2022년 브레이킹 K파이널 대회 전까지 국가대표 자격으로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등 각종 국제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리는 27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브레이킹 K 파이널 대회’에 참가해 우승했다. 예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소식을 전하며 “그동안 견뎌내야 할 것도 많았고, 하고 싶은 얘기가 너무 많지만 이제 진짜 국가대표가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예리는 2022년 브레이킹 K파이널 대회 전까지 국가대표 자격으로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등 각종 국제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예리를 향한 ‘스우파’ 멤버들의 축하도 눈길을 끈다. 엠마는 “미쳤나봐”라며 기뻐했으며, 여진은 “말이 안나와, 울어”라며 감격스러워 했다. 리정은 “하...진짜 너의 언니일 수 있어 영광일 뿐이다”라며 예리를 축하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장제원 아들 노엘, "윤창호법 위헌" 결정 수혜자 되나
- `아는형님` 아이키 "남편, 나와 결혼에 낚인 것 같다고…"
- 박유환, 배우의 길 버렸나…불구속 입건에도 `마이웨이`
- `폭행혐의` 윤결 "심려끼친 점 사과…조사 성실히 임할 것" [전문]
- SM 측 "에스파 카리나·윈터·닝닝, 감기기운으로 코로나19 검사"[공식]
- 스테이씨 시은 ‘가녀린 각선미’ [MK포토] - MK스포츠
- 도경수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레드카펫’ [MK포토] - MK스포츠
- 도경수 ‘멋진 미소’ [MK포토] - MK스포츠
- 스테이씨 시은 ‘상큼~’ [MK포토] - MK스포츠
- 스테이씨 시은 ‘KGMA 레드카펫’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