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황제성, 일일 제자로 등장 "사부님=부자" 기대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제성이 일일 제자로 등장했다.
11월 28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는 강연 영상 누적 조회 수로 무려 1억 뷰를 달성한 일명 강연계의 '소통령' 김창옥이 사부로 등장했다.
이날 제작진은 사부에 대해 "강연 영상 누적 조회수가 무려 1억 뷰, 강연 횟수만 7천 회에 달하는 분"이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황제성이 일일 제자로 등장했다.
11월 28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는 강연 영상 누적 조회 수로 무려 1억 뷰를 달성한 일명 강연계의 ‘소통령’ 김창옥이 사부로 등장했다.
이날 제작진은 사부에 대해 "강연 영상 누적 조회수가 무려 1억 뷰, 강연 횟수만 7천 회에 달하는 분"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등장한 이는 황제성이었다. 당황한 제자들은 "네가 무슨 강연이냐" "제주도랑 연이 없지 않냐"라고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황제성은 "사실 저는 사부님과 각별한 관계다. 사부님을 통해 삶의 태도가 바뀌었다. 그만큼의 영향력이 있고, 그분의 강연을 들음으로써 눈물도 흘리고 마음의 힘을 얻었다. 여러분도 이분을 만나면 삶이 바뀔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황제성은 "제일 중요한 사실은 이분이 부자다. 부가 뭔지 보여줄 수 있다"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SBS '집사부일체')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
- 양정원, 해운대 호텔 수영장서 뽐낸 비키니 몸매…필테 여신은 뒤태도 남달라
- 이지혜♥문재완, 압구정 한강뷰 아파트서 활짝…그림 인테리어 돋보이네
- 진재영, 수영장+귤밭 제주집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집밖 나갈 일 없어” (동상이몽2)[결정적장
- ‘80억원 피소’ 보도 나왔던 제시카,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럭셔리 휴가 중?
- 문야엘♥김흥수 수영장 데이트, 비키니-수영복 입고 진한 스킨십(리더)
- 20살 연상 선생님과 불륜 정리하겠다던 남편 “이별여행 필요” 뻔뻔(애로부부)[결정적장면]
- 이상해♥김영임 파노라마 한강뷰 집공개, 김윤지 “시댁서 신혼집 보여” (동상이몽2)[결정적장
- 강수정, 홍콩 부촌 집 공개‥갤러리 같은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