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 클로이 모레츠와 투샷..놀라운 할리우드 인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정호연이 놀라운 할리우드 인맥을 연일 과시하고 있다.
정호연은 최근 자신의 SNS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호연은 미국 LA에서 열린 명품 브랜드 L사 행사에 참석해 다수의 셀럽들과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 외에도 넷플릭스 시리즈 '브리저튼'의 주연 피비 디네버, L사의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 앵거스 클라우드와도 함께 사진을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호연은 최근 자신의 SNS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호연은 미국 LA에서 열린 명품 브랜드 L사 행사에 참석해 다수의 셀럽들과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할리우드 배우 클로이 모레츠와 다정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 외에도 넷플릭스 시리즈 '브리저튼'의 주연 피비 디네버, L사의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 앵거스 클라우드와도 함께 사진을 찍었다.
정호연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을 통해 일약 글로벌 스타로 떠올랐다. 최근 미국 에이전시 CAA와 계약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을 예고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장제원 아들 노엘, "윤창호법 위헌" 결정 수혜자 되나
- `아는형님` 아이키 "남편, 나와 결혼에 낚인 것 같다고…"
- 박유환, 배우의 길 버렸나…불구속 입건에도 `마이웨이`
- `폭행혐의` 윤결 "심려끼친 점 사과…조사 성실히 임할 것" [전문]
- 배우 예지원, 코로나19 확진
- ‘4혼’ 박영규, 18세 딸 조아나 양 최초 공개 (‘살림남2’) - 스타투데이
- ‘5년간 돈 모은 이유?’ 박서진 “돼지저금통엔 빨간 압류딱지 안 붙더라” (‘살림남2’) - 스
- [포토]다니엘, 마이크 반만한 얼굴 - 스타투데이
- [포토]정동원, 더 길어진 JD1 - 스타투데이
- [포토]태민, 샤이니 슈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