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호 "아이스하키 선수, 치아 부러져도 치료 NO..훈장 느낌"(당나귀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러진 치아를 훈장으로 여기는 아이스하키 선수들의 열정이 감탄을 자아냈다.
11월 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133회에서는 아이스하키 선수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치아 얘기가 거론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한 아이스하키 선수는 앞니가 없는 상태로 인터뷰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하키 선수는 (치아 몇 개쯤은) 빠져야 된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부러진 치아를 훈장으로 여기는 아이스하키 선수들의 열정이 감탄을 자아냈다.
11월 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133회에서는 아이스하키 선수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치아 얘기가 거론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한 아이스하키 선수는 앞니가 없는 상태로 인터뷰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MC들이 놀라는 사이, 스튜디오에 출연한 오현호 국대 코치는 "선수들은 한 번 부러지면 이를 안 낀다. 임플란트를 해도 다시 날아갈 수 있기 때문에"라고 설명, "선수생활이 끝날 때까지는 저러고 산다"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줬다.
그는 마우스피스를 끼지 않냐는 질문에 "마우스피스는 치아 때문이 아닌 뇌진탕 때문에 하는 것"이라고 답했다.
백지선 감독도 이야기에 끼어들었다. "하키 선수는 (치아 몇 개쯤은) 빠져야 된다"고. 그는 오현호 코치가 국대 선수로 뛸 때 경기 중 상대 팀 하키채에 얼굴을 강타 당하고 앞니 3개가 빠졌을 때 "보고 '현호 하키 선수 됐다'고 생각했다"고 너스레 떨었다.
김숙은 아이스하키가 인기 스포츠인 캐나다에서는 "앞니가 없으면 박수를 쳐준다는 말이 있더라"고 했다. 오현호 코치는 "딱 알아본다. 부러지면 하키 선수구나"라며 훈장, 명예 느낌이라고 밝혔다.
또 그는 과거 자신이 치아 3개가 빠졌을 때 "너무 신기했던 게 링크장에 치과가 있더라. 안에서 신경치료 해주고 들어가라고 하더라. 바로 들어갔다. 누워서 신경 치료만 하고, 마취는 하면 안 된다고 했다"며 마치 군대 썰 풀듯 신나서 이야기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
- 양정원, 해운대 호텔 수영장서 뽐낸 비키니 몸매…필테 여신은 뒤태도 남달라
- 이지혜♥문재완, 압구정 한강뷰 아파트서 활짝…그림 인테리어 돋보이네
- 진재영, 수영장+귤밭 제주집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집밖 나갈 일 없어” (동상이몽2)[결정적장
- ‘80억원 피소’ 보도 나왔던 제시카,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럭셔리 휴가 중?
- 문야엘♥김흥수 수영장 데이트, 비키니-수영복 입고 진한 스킨십(리더)
- 20살 연상 선생님과 불륜 정리하겠다던 남편 “이별여행 필요” 뻔뻔(애로부부)[결정적장면]
- 이상해♥김영임 파노라마 한강뷰 집공개, 김윤지 “시댁서 신혼집 보여” (동상이몽2)[결정적장
- 강수정, 홍콩 부촌 집 공개‥갤러리 같은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