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테이 먹방에 문화 충격 (칼의 전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이가 이영자, 이찬원을 놀라게 한 역대급 먹방을 선보인다.
LG헬로비전·tvN STORY 예능 '칼의 전쟁'은 대한민국 팔도 대표 명인들이 각 지역의 명예를 걸고 향토 음식과 식재료를 소개하기 위한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테이는 '밥도둑'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대결마다 역대급 먹방으로 현장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속 이찬원은 테이의 먹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놀란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헬로비전·tvN STORY 예능 ‘칼의 전쟁’은 대한민국 팔도 대표 명인들이 각 지역의 명예를 걸고 향토 음식과 식재료를 소개하기 위한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29일 방송되는 ‘칼의 전쟁’ 4회에서는 ‘밥도둑’이라는 주제로 팔도 명인들의 요리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연예계 대표 대식가로 알려진 가수 테이가 스페셜 MC로 등장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테이는 ‘밥도둑’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대결마다 역대급 먹방으로 현장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공기밥이 아닌 대접밥을 먹는가 하면 매 밥상마다 싹쓸이 신공을 발휘, 남김 없이 음식을 먹어 치우는 폭풍 먹방을 펼친 것.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속 이찬원은 테이의 먹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놀란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찬원은 동공이 확장돼 젓가락질을 멈춘 모습. 반면 테이는 빈 대접 그릇을 내밀고 아쉬움을 내비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한다.
이날 이영자는 대식가 테이를 견제하는 것도 잠시 그의 먹성을 인정하기에 이르렀다. 급기야 이영자는 테이의 밥 수저에 직접 생선살을 발라 올려주기 시작했고, 이를 본 이찬원은 “영자 누나가 먹을 걸 줬다고요? 그럼 다 준 거예요”라며 깜짝 놀라 모두의 웃음을 터트렸다. 그런가 하면 도경완은 “테이는 이제까지 나온 스페셜 MC가 먹은 양을 다 합친 것보다 많이 먹었다”며 혀를 내둘렀을 정도였다고.
방송은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예련→오연수·윤유선 과감 노출…언니들의 변신은 무죄 (종합) [DA:리뷰]
- ‘전현무♥’ 이혜성 홀로 햄버거 먹방→母 눈물 (맘마미안)
- ‘미친.사랑.X’ 오은영 “쓰레기? 악마다!” 분노한 사건은? [TV북마크]
- 고세원 “이혼 후 교제, 책임질 부분 책임질 것” [전문]
- 이정재·정우성 “우리는 깐부, 공동수상하고파” (청룡영화상)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