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X위하준→차학연 '배드 앤 크레이지' 메인포스터 [DAY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연출 유선동 극본 김새봄) 메인 포스터 2종이 첫 공개됐다.
'배드 앤 크레이지' 제작진은 27일 세상을 뒤집을 아웃사이더들의 출격을 담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2인 포스터에는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만 볼 수 있는 독창적인 액션과 반전을 거듭하는 스펙터클한 스토리가 담길 예정이라는 제작진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드 앤 크레이지’ 제작진은 27일 세상을 뒤집을 아웃사이더들의 출격을 담은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동욱 분)이 정의로운 ‘미친 놈’ K(위하준 분)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물이다.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차학연 등이 출연한다.
공개된 2인 포스터에는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만 볼 수 있는 독창적인 액션과 반전을 거듭하는 스펙터클한 스토리가 담길 예정이라는 제작진 설명이다. 이동욱과 위하준은 각각 총과 헬멧을 들고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파격 액션을 예고한다고.
또한, 총을 겨누는 이동욱과 헬멧을 던지려는 위하준. 이 두 사람은 액션 연기에 대한 예고를 담는다.
‘배드 앤 크레이지’는 12월 17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예련→오연수·윤유선 과감 노출…언니들의 변신은 무죄 (종합) [DA:리뷰]
- ‘전현무♥’ 이혜성 홀로 햄버거 먹방→母 눈물 (맘마미안)
- ‘미친.사랑.X’ 오은영 “쓰레기? 악마다!” 분노한 사건은? [TV북마크]
- 고세원 “이혼 후 교제, 책임질 부분 책임질 것” [전문]
- 이정재·정우성 “우리는 깐부, 공동수상하고파” (청룡영화상)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