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프라우드먼→카더가든, 오늘 '코빅' 출격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코미디 빅리그(약칭 '코빅')'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 크루 프라우드먼과 싱어송라이터 카더가든이 출격한다.
28일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1년 4쿼터 9라운드가 펼쳐지며, 프라우드먼과 카더가든이 깜짝 출연해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한다.
그런 가운데 어느덧 2021년 4쿼터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코빅'은 코너 간 경쟁이 절정으로 치닫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21년 4쿼터 9라운드가 펼쳐지며, 프라우드먼과 카더가든이 깜짝 출연해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프라우드먼의 립제이, 함지, 다이아, 헤일리, 로지, 케이데이는 ‘수틀린 우먼 파이터’ 코너에서 김용명, 이은형, 이은지 등과 호흡한다. 칼군무, 로봇 댄스, 강렬한 퍼포먼스의 향연으로 환호성을 자아낸 프라우드먼은 코미디언들과의 코믹한 춤 배틀도 이어갔다고 해 기대감을 더한다.
카더가든은 ‘사이코러스’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숨겨둔 예능감을 마음껏 뽐낼 예정으로, 능청스러운 입담과 반전 연기력에 현장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황제성과의 ‘이경영 성대모사’ 대결부터 황제성, 양세찬 코러스에 맞춘 깜짝 개사까지 카더가든의 활약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런 가운데 어느덧 2021년 4쿼터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코빅’은 코너 간 경쟁이 절정으로 치닫고 있다. 특히 지난주 ‘수틀린 우먼 파이터’, ‘코빅엔터’, ‘사이코러스’가 방청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상위권의 ‘현장 오디션’과 ‘두분사망토론’의 아성을 위협하고 있는 상황. 더욱이 다음주부터는 두 배의 승점 룰이 적용돼 흥미진진한 승부전이 계속될 전망이다.
이날 각 코너는 비장의 무기로 승부수를 띄운다. ‘두분사망토론’에서 이상준, 박영진은 여자친구 생일 선물을 주제로 열띤 토론을 한다. ‘코빅엔터’에서는 문세윤, 황제성이 관객과 호흡하며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이고, ‘셀룰나이트’의 문세윤, 이국주, 홍윤화는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에서 애드리브로 노련함을 자랑한다. 이 밖에 ‘현장오디션’, ‘괜찮아 우정이야’ 등도 한층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어 9라운드 대결 결과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코미디 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예련→오연수·윤유선 과감 노출…언니들의 변신은 무죄 (종합) [DA:리뷰]
- ‘전현무♥’ 이혜성 홀로 햄버거 먹방→母 눈물 (맘마미안)
- ‘미친.사랑.X’ 오은영 “쓰레기? 악마다!” 분노한 사건은? [TV북마크]
- 고세원 “이혼 후 교제, 책임질 부분 책임질 것” [전문]
- 이정재·정우성 “우리는 깐부, 공동수상하고파” (청룡영화상)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