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재, 완벽한 아내 두고 내연녀 초대한 뻔뻔함('여왕의 집')

선미경 입력 2021. 11. 28. 1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 이성재, 전소민이 한자리에서 만난다.

종합편성채널 채널A 10주년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이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이런 가운데 28일 '쇼윈도:여왕의 집' 측이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한자리에 모인 한선주, 신명섭, 윤미라를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쇼윈도:여왕의 집'은 오는 29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 이성재, 전소민이 한자리에서 만난다.

종합편성채널 채널A 10주년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이 오는 29일 첫 방송된다. '쇼윈도: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 이토록 파격적인 스토리를 이끌고 갈 배우로 송윤아(한선주 역), 이성재(신명섭 역), 전소민(윤미라 역)을 캐스팅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28일 ‘쇼윈도:여왕의 집’ 측이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한자리에 모인 한선주, 신명섭, 윤미라를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는 패션그룹 라헨의 전무인 신명섭이 새롭게 론칭하는 브랜드 패션쇼 현장을 포착한 것으로, 이들의 만남이 어떤 사건을 만들어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패션쇼의 호스트인 것처럼 사람들의 중심에 서 있는 한선주가 눈길을 끈다. 사람들과 만나 웃으며 대화를 나누는 그녀의 애티튜드에서 기품이 넘쳐 흐른다. 함께 서 있는 신명섭과의 어울림도 인상적이다. 일도 사랑도 모두 잡은 완벽한 부부의 아우라가 풍긴다.

그런가 하면 패션쇼를 바라보는 윤미라의 얼굴에는 심각함이 서려 있다. 사랑하는 남자 신명섭의 패션쇼에 참석했지만, 혼자 있을 수밖에 없는 그녀의 위치가 느껴진다. 또한 신명섭과 자신의 관계를 감춰야만 하는 그녀가 공개된 자리에 참여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한선주와 윤미라가 한 컷에 담긴 사진이 시선을 강탈한다. 서로가 서로의 인생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지 모르는지 스쳐 지나가는 두 사람. 이 짧은 순간이 마치 폭풍전야 같은 긴장감을 선사한다.

찰나를 포착한 스틸컷만으로 폭풍 같은 전개를 예고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껏 상승하게 하는 ‘쇼윈도:여왕의 집’. 드디어 하루 앞으로 다가온 ‘쇼윈도:여왕의 집’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쇼윈도:여왕의 집'은 오는 29일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채널A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