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X이성재X전소민 파국 시작됩니다 (쇼윈도:여왕의 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윤아, 이성재, 전소민이 한자리에서 만난다.
채널A 10주년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다.
이토록 파격적인 스토리를 이끌고 갈 배우로 송윤아(한선주 역), 이성재(신명섭 역), 전소민(윤미라 역)이 캐스팅돼 기대된다.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한자리에 모인 한선주, 신명섭, 윤미라를 담은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 10주년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다. 이토록 파격적인 스토리를 이끌고 갈 배우로 송윤아(한선주 역), 이성재(신명섭 역), 전소민(윤미라 역)이 캐스팅돼 기대된다.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한자리에 모인 한선주, 신명섭, 윤미라를 담은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는 패션그룹 라헨의 전무인 신명섭이 새롭게 론칭하는 브랜드 패션쇼 현장을 포착한 것으로, 이들의 만남이 어떤 사건을 만들어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패션쇼의 호스트인 것처럼 사람들의 중심에 서 있는 한선주가 눈길을 끈다. 사람들과 만나 웃으며 대화를 나누는 그녀의 애티튜드에서 기품이 넘쳐 흐른다. 함께 서 있는 신명섭과의 어울림도 인상적이다. 일도 사랑도 모두 잡은 완벽한 부부의 아우라가 풍긴다.
그런가 하면 패션쇼를 바라보는 윤미라의 얼굴에는 심각함이 서려 있다. 사랑하는 남자 신명섭의 패션쇼에 참석했지만, 혼자 있을 수밖에 없는 그녀의 위치가 느껴진다. 또한 신명섭과 자신의 관계를 감춰야만 하는 그녀가 공개된 자리에 참여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한선주와 윤미라가 한 컷에 담긴 사진이 시선을 강탈한다. 서로가 서로의 인생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지 모르는지 스쳐 지나가는 두 사람. 이 짧은 순간이 마치 폭풍전야 같은 긴장감을 선사한다.
찰나를 포착한 스틸 컷만으로 폭풍 같은 전개를 예고한다. ‘쇼윈도:여왕의 집’은 29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국내 OTT 웨이브(wavve)에서도 독점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예련→오연수·윤유선 과감 노출…언니들의 변신은 무죄 (종합) [DA:리뷰]
- ‘전현무♥’ 이혜성 홀로 햄버거 먹방→母 눈물 (맘마미안)
- ‘미친.사랑.X’ 오은영 “쓰레기? 악마다!” 분노한 사건은? [TV북마크]
- 고세원 “이혼 후 교제, 책임질 부분 책임질 것” [전문]
- 이정재·정우성 “우리는 깐부, 공동수상하고파” (청룡영화상)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