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가채 무거워 30분 만에 바닥에 털썩..워킹맘은 힘들어

박아람 2021. 11. 28. 15: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효림이 드라마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워킹맘의 바쁜 일상을 공유했다.

서효림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채 쓰고 고운 한복 입으니 설레다가...30분후....누가 내 머리 좀 들어줘어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효림은 전통 궁중 한복을 입고 화려하면서도 단아함이 공존하는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서효림은 지난 2019년 배우 김수미 아들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서효림이 드라마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워킹맘의 바쁜 일상을 공유했다.

서효림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채 쓰고 고운 한복 입으니 설레다가...30분후....누가 내 머리 좀 들어줘어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효림은 전통 궁중 한복을 입고 화려하면서도 단아함이 공존하는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커다란 가채를 쓰고 인형 같은 미모를 과시하는 그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한편 서효림은 지난 2019년 배우 김수미 아들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현재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 출연 중이다.

tokkig@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랑의불시착'→'W'…'오겜' 대박 영향, 한국드라마 美리메이크 잇따라
'51세 싱글' 박용우 “탕웨이와..팬티 하나 입고 노출”→“결혼은...”
배기성, 12세 연하 ♥이은비와 잘 사는 줄 알았는데..“이혼 위기 있었다”
공유, 테일러 스위프트와 뉴욕 데이트?...“미국 간 적도 없어” 부인
강남 “상견례 때 멍투성이..이상화가 발로 차고 어머니가 포크로 찔렀다”
'북한 출신' 김혜영 “친정 父, '야하다'며 380만원짜리 옷 버려”
'로키' 영원한 로키 톰 히들스턴, '토르'부터 '어벤져스'까지 10년史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