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첫방 앞서 4학년 무대 일부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새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이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입학시험 4학년 무대 일부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4학년 연습생 김유연, 윤채원, 전유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선공개 영상이 공개되며 연습생들에 대한 기대가 수직 상승한 가운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입학시험 무대와 전 세계를 설레게 할 걸그룹이 되기 위한 여정의 첫걸음이 오늘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4학년 연습생 김유연, 윤채원, 전유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중 김유연 연습생은 프리퀄 시즌에서 ‘엔딩 요정’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각종 커뮤니티에서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화여대에서 공부 좀 하다 왔다”고 자신을 소개한 김유연은 윤채원, 전유은과 함께 선미의 ‘가시나’로 입학시험 무대에 올랐다.
음악에 맞춰 퍼포먼스를 시작한 이들은 인트로부터 평가점수가 빠르게 올라갔다. 시작부터 완성형 걸그룹 같은 모습을 보여준 김유연, 윤채원, 전유은이 과연 어떤 무대를 선보였는지 주목된다.
선공개 영상이 공개되며 연습생들에 대한 기대가 수직 상승한 가운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입학시험 무대와 전 세계를 설레게 할 걸그룹이 되기 위한 여정의 첫걸음이 오늘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방과후 설렘’은 데뷔와 동시에 빌보드 차트인에 도전할 글로벌 걸그룹을 발굴, 육성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28일 오후 8시 20분에 MBC와 ‘네이버 NOW.’에서 첫 방송된다. 12월 5일부터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교익 “부자는 치킨 안 먹어” 주장에… “이재용은 먹던데?”
- 北 전두환 사망에 "지옥서도 저주받을 악도" 악담 왜?
- "김건희 뇌물성 후원"vs"김혜경 5급 수행비서"…與野, 배우자 공방 치열(종합)
- ‘조카 살인’ 변호 이재명, 또다른 연인 살인사건에도 관여
- “피 묻은 남편 쓰러졌는데…” 인천 흉기난동 추가 증언 나왔다
- 슈퍼변이 '오미크론'이 위험한 이유…'백신 무력화·높은 전염성'
- "눈물 날 듯…" 방탄소년단 다시 만나는 소감 물어보니 [BTS LA 현장]
- 희귀병 딛고 다시 달린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오늘은 다시 태어난 날"
- SK하이닉스가 MS와 하천 생태계 분석하는 이유
- 동탄2신도시에 5억원대 아파트 분양..청약 전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