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녀' 박은지, 출산 후 엄청난 부기에 울상 "손발 사진 기사 나면 창피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은지가 딸 출산 후 근황을 공개했다.
11월 28일 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빵실이 탄생을 축하해준 이모들 고마워요. 맛있는 거 먹고 예쁜 꽃 보면서 회복&힐링할게. 저는 수술 후에 부기가엄청나서. 부기 빼는 모든 방법을 동원 중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은지의 출산을 축하하는 꽃과 과일 등 다양한 선물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은해 기자]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박은지가 딸 출산 후 근황을 공개했다.
11월 28일 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빵실이 탄생을 축하해준 이모들 고마워요. 맛있는 거 먹고 예쁜 꽃 보면서 회복&힐링할게. 저는 수술 후에 부기가…엄청나서. 부기 빼는 모든 방법을 동원 중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은지의 출산을 축하하는 꽃과 과일 등 다양한 선물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박은지는 "인바디 했는데 부기 때문에 근육이 30이나 나왔어요. 스파 원장님 잘 부탁드려요. 제 손, 발 사진 보여드리고 싶은데. 기사로 나가면 넘 창피해서 못 올리지만… 장난 아닙니다 허허허"라고 덧붙였다.
엄청난 부기에도 박은지는 청순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고생하셨어요" "득녀 축하드려요" "그래도 예뻐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05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입사한 박은지는 2012년 MBC 방송연예대상 쇼버라이어티부문 여자신인상을 받았다.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전향한 박은지는 지난 2018년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해 미국 LA에서 거주했다.
앞서 귀국한 박은지는 스페셜 MC 후기를 전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편, 박은지는 11월 18일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사진=박은지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원‥결혼=중소기업급”(은밀한 뉴스룸)
- 장동건♥고소영, 강릉 가족여행 일상…폭풍성장 아들·딸 뒷모습 ‘깜짝’
- 양정원, 해운대 호텔 수영장서 뽐낸 비키니 몸매…필테 여신은 뒤태도 남달라
- 이지혜♥문재완, 압구정 한강뷰 아파트서 활짝…그림 인테리어 돋보이네
- 진재영, 수영장+귤밭 제주집 역대급 럭셔리 하우스 “집밖 나갈 일 없어” (동상이몽2)[결정적장
- ‘80억원 피소’ 보도 나왔던 제시카, 한쪽 끈 없는 수영복 입고 럭셔리 휴가 중?
- 문야엘♥김흥수 수영장 데이트, 비키니-수영복 입고 진한 스킨십(리더)
- 20살 연상 선생님과 불륜 정리하겠다던 남편 “이별여행 필요” 뻔뻔(애로부부)[결정적장면]
- 이상해♥김영임 파노라마 한강뷰 집공개, 김윤지 “시댁서 신혼집 보여” (동상이몽2)[결정적장
- 강수정, 홍콩 부촌 집 공개‥갤러리 같은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