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오늘 첫방송..2시간 30분 파격편성

김원겸 기자 2021. 11. 28. 14: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하반기 기대작 '방과후 설렘'이 28일 첫 방송된다.

또한, '방과후 설렘'은 네이버 나우를 통해서 본방송시간보다 15분 이른 8시 5분부터 연습생들의 첫 번째 단체곡 '새임 새임 디퍼런트' 무대 영상과 티저영상을 다시 한 번 만나며 첫 방송에 대한 열기를 더한다.

한편, 역대급 첫 방송으로 화려한 포문을 열 '방과후 설렘'은 28일 오후 8시 20분에 MBC와 네이버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28일 첫방송되는 '방과후 설렘'. 제공|펑키스튜디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MBC 하반기 기대작 ‘방과후 설렘’이 28일 첫 방송된다.

이날 오후 8시 20분 ‘방과후 설렘’이 MBC와 네이버 나우를 통해 전세계 케이팝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글로벌 걸그룹을 육성하는 ‘방과후 설렘’은 첫 방송부터 150분을 특별 편성하며 아이돌 오디션의 새 역사를 쓸 예정이다.

또한, ‘방과후 설렘’은 네이버 나우를 통해서 본방송시간보다 15분 이른 8시 5분부터 연습생들의 첫 번째 단체곡 ‘새임 새임 디퍼런트’ 무대 영상과 티저영상을 다시 한 번 만나며 첫 방송에 대한 열기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방송에서는 입학처를 통해 보여줄 연습생과 장도연과의 케미는 물론, 연습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입학미션까지 선보이며 첫 방송부터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방과후 설렘’은 제작발표회를 통해 담임선생님 마다 다른 평가 기준에 매운맛이 더해진 오디션이 될 것임을 예고했던 바 있다. 드디어 베일이 벗겨지는 ‘방과후 설렘’은 어떤 매운맛으로 연습생들에게 독기를 더해줄 것인가에 관심이 쏠린다.

더불어, 83명의 연습생들은 어떤 무대를 준비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인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역대급 첫 방송으로 화려한 포문을 열 ‘방과후 설렘’은 28일 오후 8시 20분에 MBC와 네이버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