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김신영 "아이유, 신봉선 '낙하' 커버 후 연락..그릇 큰 사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신영이 신봉선·유재석·미주의 '낙하' 커버 비하인드를 전해 눈길을 모았다.
이날 아이유가 피처링한 악뮤의 '낙하'에 대한 화제가 나온 가운데 김신영은 "얼마 전 '놀면뭐하니?'에서 '낙하'를 커버한 것이 화제가 됐다"고 말했다.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과 미주가 각각 악뮤 찬혁과 수현으로, 신봉선이 아이유로 분해 '낙하' 무대를 커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우먼 김신영이 신봉선·유재석·미주의 ‘낙하’ 커버 비하인드를 전해 눈길을 모았다.
28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선 ‘정희 톱20’코너로 펼쳐진 가운데 행주와 함께 했다.
이날 아이유가 피처링한 악뮤의 ‘낙하’에 대한 화제가 나온 가운데 김신영은 “얼마 전 ‘놀면뭐하니?’에서 ‘낙하’를 커버한 것이 화제가 됐다”고 말했다. 최근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과 미주가 각각 악뮤 찬혁과 수현으로, 신봉선이 아이유로 분해 ‘낙하’ 무대를 커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신영은 “아이유 씨도 그 영상을 봤다. 신봉선 씨 생일에 연락이 왔다고 한다. ‘낙하, 웃겼어요’라고 말하며 향수 선물을 했다고 한다. 그릇이 큰 사람이다. 신봉선 씨와 아이유 씨는 예전에 프로그램을 함께 하기도 하고 스치듯 보면 닮기도 했다”라고 전하며 아이유와 신봉선의 훈훈한 관계를 언급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정오의 희망곡' SNS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맨 김철민 결혼, 예비신부 얼굴 공개
- '결혼·임신' 박신혜 "안정 필요한 시기" [전문]
- 황보미의 억울함…'혼인파탄 주장' 점입가경 [이슈 리포트]
- 기안84,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부동산 연대기'
- 한예슬,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 [리포트:컷]
- '40대' 변정수, 나이 무시하는 동안 비주얼 [리포트:컷]
- 김나영, 아이들과 무슨 일이? [리포트:컷]
- 이경규 딸 이예림, '♥김영찬'과 심경 변화 생겼나 [리포트:컷]
- '갑질 의혹' 이지훈 "난 갑질할 배포가 없는 사람" [전문]
- 김선호 둘러싼 새로운 국면…행보 이목 [이슈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