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금 안받은 스마트폰 25% 할인 받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와 함께 25% 선택약정 요금할인 안내를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단말기를 새로 구매할 때 지원금을 받지 않은 사용자가 선택약정 할인에 가입하면 매월 요금의 25%를 할인받는다.
선택약정 할인 재가입 안내 문자메시지가 스팸 문자로 오인되지 않도록 통신 3사는 통신사 안심·인증마크를 표기해 문자메시지를 보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와 함께 25% 선택약정 요금할인 안내를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단말기를 새로 구매할 때 지원금을 받지 않은 사용자가 선택약정 할인에 가입하면 매월 요금의 25%를 할인받는다. 자급제나 중고폰을 산 사람도 이용할 수 있다.
통신 3사는 65세 이상 고령층에게 문자메시지와 자동응답시스템(ARS)을 통해 이 제도를 안내하기로 했다.
선택약정 할인 재가입 안내 문자메시지가 스팸 문자로 오인되지 않도록 통신 3사는 통신사 안심·인증마크를 표기해 문자메시지를 보낼 계획이다.
이용자가 안내 문자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미지도 포함할 예정이다.
선택약정 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통신사 고객센터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본인이 선택약정 요금할인에 가입할 수 있는지 여부는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홈페이지(www.imei.kr) 또는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www.smartchoice.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유해진 결별 10년만에 '타짜'로 재회
- [단독] 20대 만취녀에 맞는 아빠 본 6살 딸, 정신장애 진단
- 잔나비 출신 윤결, 여성 폭행 혐의에…“끝까지 책임 질 것”
- “이게 뭐길래” 2억 3000만원에 팔린 ‘이 여인’ 비밀이…
- 성인잡지 맥심 “인생은 X스” 지하철 난동 여성 공개 섭외
- “이렇게 심한데” 먹고 발라도 소용없는 ‘탈모’ 진짜 해결될까
- 이재영·다영 영입한 그리스 구단 ‘폭력 반대’ 캠페인 황당
- [영상] 폐지 줍는 할머니와 함께 이고, 밀고…“중학생 천사들” 뭉클
- “임신 후 결별 통보” 사생활 논란…배우 고세원 “책임지겠다” 사과
- 팝핀현준 2억 슈퍼카에 버스 ‘쿵’…“괜찮아요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