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현경X오승아, 미녀들의 눈부신 투샷 "내사랑 승아랑"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현경이 오승아와 미녀들의 다정한 투샷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엄현경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사랑 승아랑. 저기 재민씨 사진 좀 찍게 비켜주실래요? #두번째 남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엄현경과 오승아의 다정한 투샷에 팬들은 "두 분 다 예뻐요" "실제로는 샤론과 재경은 친하군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엄현경과 오승아는 MBC 드라마 '두번째 남편'에 출연하며 안방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엄현경이 오승아와 미녀들의 다정한 투샷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엄현경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사랑 승아랑. 저기 재민씨 사진 좀 찍게 비켜주실래요? #두번째 남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엄현경이 오승아와 함께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두 배우의 여신 비주얼과 훈훈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엄현경과 오승아의 다정한 투샷에 팬들은 “두 분 다 예뻐요” “실제로는 샤론과 재경은 친하군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엄현경과 오승아는 MBC 드라마 ‘두번째 남편’에 출연하며 안방팬들을 만나고 있다. ‘두번째 남편’은 멈출 수 없는 욕망이 빚은 비극으로 억울하게 가족을 잃은 한 여인이 엇갈린 운명과 사랑 속에서 복수에 나서게 되는 격정 로맨스 드라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엄현경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맨 김철민 결혼, 예비신부 얼굴 공개
- '결혼·임신' 박신혜 "안정 필요한 시기" [전문]
- 황보미의 억울함…'혼인파탄 주장' 점입가경 [이슈 리포트]
- 기안84,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부동산 연대기'
- 한예슬, 군살 없이 늘씬한 몸매 [리포트:컷]
- '40대' 변정수, 나이 무시하는 동안 비주얼 [리포트:컷]
- 김나영, 아이들과 무슨 일이? [리포트:컷]
- 이경규 딸 이예림, '♥김영찬'과 심경 변화 생겼나 [리포트:컷]
- '갑질 의혹' 이지훈 "난 갑질할 배포가 없는 사람" [전문]
- 김선호 둘러싼 새로운 국면…행보 이목 [이슈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