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피파 모바일', 윈터 쇼케이스 내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일렉트로닉아츠(EA)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피파 모바일'의 '2021 윈터 쇼케이스'를 오는 12월 4일 오후 12시에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쇼케이스는 서울 송파구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진행되며 '피파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중계한다.
11월 28일 예선전을 거쳐 12월 4일 쇼케이스에서 4강부터 결승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일렉트로닉아츠(EA)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피파 모바일’의 ‘2021 윈터 쇼케이스’를 오는 12월 4일 오후 12시에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쇼케이스는 서울 송파구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진행되며 ‘피파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중계한다. 현장에선 올 겨울 업데이트 내용 발표와 스페셜 매치 본선이 진행된다. 넥슨은 참가 신청을 통해 스페셜 매치에 출전할 공격 모드 16개팀과 일반 모드 16인을 선정을 완료했다. 스페셜 매치 대회 총 상금은 3500만원 규모다. 11월 28일 예선전을 거쳐 12월 4일 쇼케이스에서 4강부터 결승을 펼친다.
넥슨은 11월 28일 예선전 생중계 동안 인게임에서 시간대별로 브론즈, 실버, 골드, 엘리트 강화 재료를 순차 제공하며 12월 4일 본선에서는 생중계 동안 스페셜 찬스 이용권을 총 270개까지 순차 지급한다.
넥슨은 윈터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도 2022년 1월 5일까지 실시한다. 총 3차에 걸쳐 ‘포지션별 선수팩(30장)’과 ‘엘리트 강화재료(12개)’, ‘레전더리 각성재료(3개)’, 300만 코인을 증정한다. 정식등록 보상으로 ‘레전드 선수 110~113’, ‘스킬 부스트(500개)’, ‘마스터 강화 재료’를 추가 선물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인게임즈 야심작 ‘언디셈버’, 핵앤슬래시 열풍 잇는다
- 위메이드맥스, ‘미르4’ 개발사 넥스트 자회사 편입 결정
- 토종 앱마켓 원스토어, 코스피 상장 예비심사 청구
- [콘텐츠 핫&뉴] 에픽세븐, 신규 챕터 ‘그림자 산맥’과 신규 영웅 ‘자하크’ 업데이트
- LoL 케스파컵 울산, 내달 개최…아시아 팀 첫 참가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스멀스멀 떠오르는 엔비디아 ‘저평가론’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