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포스터 공개..'피버' 시리즈 막 내리는 졸업장 콘셉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티즈(ATEEZ)가 공식 컴백포스터를 공개했다.
28일 0시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공식 컴백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티즈(ATEEZ)가 공식 컴백포스터를 공개했다.
28일 0시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공식 컴백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졸업장 콘셉트의 이미지로, 약 1년 반 동안 열심히 달려온 ‘피버(FEVER)’ 시리즈의 마감을 상징하고 있다.
졸업장 속에는 ‘갈망(Desire)’, ‘두려움(Fear)’, ‘망설임(Hesitation)’ 등 그동안 ‘피버’시리즈를 통해 전달하고자 했던 핵심 메시지들이 새겨져있다. 또한 ‘알 수 없는 열병을 안고 방황하는 우리는 이제 새로운 길을 향해 일어나겠다. 나 자신을 찾을 수 있는 곳, 우리의 보물이 있는 곳으로’라는 의미를 담은 영문구가 함께해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특히 텍스트 가운데 몇몇 알파벳에는 밑줄이 그어져있는데, 이들이 의미하는 단어가 무엇인지 추리하는 것 또한 팬들에게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 7월 ‘제로 : 피버 파트 1(ZERO : FEVER Part.1)’으로 시작한 에이티즈의 ‘피버’시리즈는 모두에게 느닷없이 찾아오는 청춘의 열병,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우면서도 혼란스러운 시기를 이야기하며 많은 팬들의 공감을 샀다.
이렇듯 27일 깜짝 컴백 티징에 이어 공식 컴백포스터가 공개되자 팬들은 "열병 앓던 에이티즈가 드디어 졸업장이라니", "밑줄 그인 단어들 조합하면 ‘FEVER EPILOGUE’인 듯!", “안 들어 봤지만 이미 노래 좋음", “과연 새 시리즈는 뭘까! 벌써 너무 궁금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신보 ‘제로 : 피버 에필로그’는 오는 12월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