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주년' ENHYPEN 사용설명서..'엔절' 매거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엔절' 매거진을 통해 'ENHYPEN 사용 설명서'를 공개했다.
오는 30일 데뷔 1주년을 맞는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23일부터 전 세계 엔진(ENGENE)들과 함께 'ENniversary'('엔절')이라는 특별한 축제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엔절' 매거진을 통해 'ENHYPEN 사용 설명서'를 공개했다.
오는 30일 데뷔 1주년을 맞는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지난 23일부터 전 세계 엔진(ENGENE)들과 함께 'ENniversary'('엔절')이라는 특별한 축제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지난 27일 오후 11시 30분 공식 SNS 채널에는 "ENniversary MAGAZINE 엔하이픈 사용 설명서가 궁금하다면?!"이라는 문구와 함께 'ENniversary MAGAZINE'이 게재됐다.
이번에 공개된 'ENniversary MAGAZINE'('엔절' 매거진)은 일곱 멤버가 직접 소개하는 ENHYPEN 사용 설명서를 담고 있다.
멤버들은 '각자 사용 설명서를 만들게 된다면 넣고 싶은 첫 문장'을 시작으로 1년 간의 활동을 되돌아보며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들은 데뷔 당시의 기억부터 엔진(ENGENE)과 함께한 팬미팅, 멤버들과의 에피소드 등을 소개하는 한편, 앞으로 어떤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은지를 밝히며 미래를 기대하게 했다.
멤버들은 특히 "엔진(ENGENE)들이 제 노래를 좋게 기억해 주시면 좋겠다", "정말 많은 엔진(ENGENE)분들 앞에서 무대를 하게 되면 울컥할지도 모르겠다"라고 말해 팬들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처럼 'ENniversary MAGAZINE'('엔절' 매거진)을 통해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은 ENHYPEN은 오늘(28일) 오후 11시 30분 엔하우스 콘텐츠를 공개하며 'ENniversary'('엔절')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EHNYPEN은 이에 앞서 일곱 멤버의 훈훈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가족사진, 지난달 12일 발표한 첫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의 수록곡 '모 아니면 도 (Go Big or Go Home)' 안무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ENHYPEN은 'DIMENSION : DILEMMA'로 가온 10월 월간 앨범 차트 기준 누적 판매량 113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데뷔 1주년도 되기 전에 '밀리언셀러'에 등극,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로서의 기세를 과시하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