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에서 유럽으로 와유' 도서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별마당에서 유럽으로 와유(臥遊)' 도서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도서전은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열린 문화 공간' 별마당 도서관이 '책으로 떠나는 지적 여행'으로 마련했다.
한편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는 다음달 14일까지 초이스 아트 컴퍼니와 스타필드가 함께 진행하는 '제 2회 상생 아트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별마당에서 유럽으로 와유(臥遊)’ 도서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정재찬 한양대 국어교육과 교수가 큐레이션하고 분야별 전공 교수들이 엄선한 이탈리아·프랑스·독일 대표 문학 95선으로 구성했다. 문학적 가치를 인정받아 국경과 세대를 초월해 오랫동안 영감을 주는 작가들의 작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전시부스는 이탈리아 로마 ‘판테온’과 프랑스 파리 ‘에투알 개선문’, 독일 베를린 ‘브란덴부르크 개선문’ 등 각 국을 상징하는 건축물로 꾸며 보는 즐거움과 함께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재미를 더했다.
한편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는 다음달 14일까지 초이스 아트 컴퍼니와 스타필드가 함께 진행하는 ‘제 2회 상생 아트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김호연, 김진우, 황란, 김윤관(공예) 등 미술계 유명 작가부터 떠오로는 신진 작가들의 작품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자리다.
김범준 (yol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되면 윤석열 박살" 요구에…이재명 대답은
- 전두환 측 "이순자, 5·18 사과한 것 아니다"…선긋기 나서
- "인생은 X스" 지하철 빌런녀, 맥심이 애타게 찾는 이유
- 윤석열, `자신 사퇴` 김성태에 "사건 오래돼 기억 못 했다"
- '무릎 꿇어' 70대 할머니에 갑질한 사장의 해명…"죽일놈 맞아"
- '지옥' 김현주 "시즌2? 아기 데리고 나와 키우지 않을까" [인터뷰]③
- 이재명, "무식·무능·무당 3무(無) 후보" 윤석열 직격
- 장민호 소속사 "이도진이 욕설? 그런 일 전혀 없습니다"
- 그때 그시절 모를텐데…MZ세대는 왜 전두환에 분노하나
- "통화하다 '쿵'…대답 없더라" 숨진 간호사, 남자친구의 '태움' 증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