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찐건나블리, 훈련에 지친 박주호 위한 '홈 케어 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찐건나블리가 아빠 박주호를 위한 '홈 케어'를 준비한다.
28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09회는 '너는 나의 보물 1호야'라는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찐건나블리는 훈련에 지친 박주호 케어에 나선다.
과연 찐건나블리는 아빠를 위한 '홈 케어 데이'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09회는 ‘너는 나의 보물 1호야‘라는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찐건나블리는 훈련에 지친 박주호 케어에 나선다. 아빠를 위한 아이들의 예쁜 마음이 시청자들의 마음에도 훈훈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찐건나블리는 언제나처럼 에너지 넘치는 하루를 시작했다. 반면 고된 훈련으로 허리가 아픈 박주호는 아이들이 노는 동안 소파에 누워 있었다. 이를 본 진우는 갑자기 냉장고로 달려갔다고. 이는 바로 ‘아이싱’(얼음찜질)을 하기 위해서였다. 냉장고에서 의문의 물건(?)을 꺼내 온 진우는 귀염뽀짝한 손길로 아빠의 아픈 부위를 열심히 찜질해줬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나은이는 마음의 안정을 얻을 수 있는 요가 교실을 열었다. 박주호와 건후는 나은 선생님의 부드러운 구령에 홀린 듯이 요가 동작을 수행하며 ‘릴랙스’되는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이때 혼자 릴랙스하지 못한 진우가 현장에 웃음을 불어넣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또한 아이들은 아빠를 위한 족욕 서비스까지 준비했다. 그러나 이번에도 어김없이 물을 사랑하는 진우가 족욕용 물에 관심을 보이며 순간 모두의 긴장을 자아냈다고. 과연 찐건나블리는 아빠를 위한 ‘홈 케어 데이’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주목된다. 28일 오후 9시 15분 방송.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KBS2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 돌연 편성연기 '스폰서' 주연배우 이지훈, 한채영 뜻밖 근황
- 43세 마술사 최현우, 아랍 출신 대학생과 열애설
- 'D-DAY' 방탄소년단, 2년 만의 오프라인 콘서트 LA서 개최
- '클래스는 영원하다' 김혜수 감탄터지는 드레스핏, 숨막히는 황금비율[★SNS]
- 중국서도 변함없는 클래스…김연경, 개막전서 17득점+완승 견인
- '나혼자산다' 산다라박, 38년 만의 첫 일탈 라이프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