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세 김수현, 두툼한 입술이 섹시해..어느날 훅 들어온 잘생김 [★SHOT!]
박소영 2021. 11. 28. 10: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현이 방부제 미모를 뽐냈다.
김수현은 27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어느날 #oneordinaryday"이라는 해시태그 메시지와 함께 셀카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수현은 셔츠에 조끼를 덧입고서 캐주얼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한편 김수현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로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배우 김수현이 방부제 미모를 뽐냈다.
김수현은 27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어느날 #oneordinaryday”이라는 해시태그 메시지와 함께 셀카 한 장을 공개했다.
셀카는 숍에서 찍은 걸로 보인다. 사진 속 김수현은 셔츠에 조끼를 덧입고서 캐주얼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두툼한 입술과 사슴 같은 눈망울이 인상적인 잘생김이다.
한편 김수현은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로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 작품은 하룻밤 사이 살인 용의자가 된 대학생과 진실을 묻지 않는 밑바닥 삼류 변호사의 치열한 생존을 그린 8부작 범죄 드라마다.
김수현은 평범한 대학생이었으나 하룻밤 사이에 살인 용의자가 된 김현수 캐릭터로 차승원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OSE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