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멤버 사용설명서 공개
[스포츠경향]
그룹 엔하이픈이 멤버 사용설명서를 공개했다.
소속사 빌리프랩 측은 27일 오후 SNS 채널에 “에니버서리 매거진(ENniversary MAGAZINE) 엔하이픈 사용 설명서가 궁금하다면?!”이라는 문구와 함께 ‘에니버서리 매거진’을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매거진은 일곱 멤버가 직접 소개하는 엔하이픈 사용 설명서를 담고 있다. 멤버들은 ‘각자 사용 설명서를 만들게 된다면 넣고 싶은 첫 문장’을 시작으로 데뷔 후 1년 간의 활동을 되돌아보며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들은 데뷔 당시의 기억부터 엔진(ENGENE)과 함께한 팬미팅, 멤버들과의 에피소드 등을 소개하는 한편, 앞으로 어떤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은지를 밝히며 미래를 기대하게 했다. 멤버들은 특히 “엔진(ENGENE)들이 제 노래를 좋게 기억해 주시면 좋겠다”, “정말 많은 엔진(ENGENE)분들 앞에서 무대를 하게 되면 울컥할지도 모르겠다”라고 말해 팬들에 대한 사랑을 나타냈다.
이처럼 매거진을 통해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은 엔하이픈은 28일 오후 11시 30분 엔하우스 콘텐츠를 공개하며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엔하이픈은 ‘디멘션: 딜레마(DIMENSION : DILEMMA)’로 가온 10월 월간 앨범 차트 기준 누적 판매량 113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데뷔 1주년도 되기 전에 ‘밀리언셀러’에 등극,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로서의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