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 게임' 지하층, 네 번째 탈락자 위한 혹독한 신고식? "말 섞기도 싫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의 네 번째 탈락자가 드디어 공개된다.
이처럼 모든 연합이 새롭게 형성되는 가운데 또 다른 반전이 숨어있을지, 네 번째 탈락자는 지하실에서 무사히 신고식을 치르고 적응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은 내일(2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며,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의 네 번째 탈락자가 드디어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에서는 베일에 싸였던 네 번째 탈락자가 공개되자 모든 연합이 무너지며 혼돈의 카오스가 된 피의 저택의 모습이 그려진다. 동시에 지하층으로 내려간 탈락자에게는 혹독한 신고식이 예고돼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탈락자가 발생해 5MC를 격분케 한다. 특히 탈락자가 선정되는 과정부터 그 이후까지 끝없는 반전이 펼쳐졌다고 해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어떤 거래와 이야기들이 오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네 번째 탈락자가 나옴과 동시에 모든 연합이 무너지는 역대급 전환이 예고됐다. 이에 플레이어들은 치열해진 피의 저택에서 살아남기 위해 자신을 지켜줄 연맹을 찾아다니는가 하면 새로운 먹잇감을 다음 탈락 타깃으로 선정한다고.
무엇보다 180도 바뀐 분위기로 흘러가는 상황 속에서 덱스는 송서현에게 “네가 나를 써먹어 볼래?”라고 작정하고 연합을 시도해 눈길을 끈다. 이에 5MC는 덱스의 상남자 화법에 주목하며, 이전과는 다른 연맹이 펼쳐질 것을 예감했다.
한편 믿었던 이들에게 배신당하고 피의 저택을 떠나게 된 탈락자는 지하층 공간에 입성하게 된다. 네 번째 탈락자는 탈락의 아픔과 치욕을 느낄 새도 없이 분노로 가득한 지하층의 삼엄한 분위기에 적응해야만 한다. 무엇보다 기존의 지하층 플레이어들이 “말 섞기도 싫다”며 독재체제를 설립, 새 탈락자를 위한 혹독한 신고식 준비를 마쳐 기대를 더한다.
이처럼 모든 연합이 새롭게 형성되는 가운데 또 다른 반전이 숨어있을지, 네 번째 탈락자는 지하실에서 무사히 신고식을 치르고 적응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MBC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 ‘피의 게임’은 내일(2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며,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한소희, '마이네임' 안보현과 사전협의無 베드신 해명 [전문]
- 서인영, 아이유→제시 구타설 해명한 이유(언니가 쏜다)
- "김선호 전여친, 몰래 동영상+거짓말" 디스패치 보도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