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미래지향적 스타일링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온앤오프(ONF)가 오는 12월 3일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콘셉트의 티저를 공개했다.
2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미니 6집 'Goosebumps'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 단체 컷과 유닛 컷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온앤오프는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Goosebumps'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미니 6집 ‘Goosebumps’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 단체 컷과 유닛 컷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티저에는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무드의 스타일링을 제 옷처럼 소화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룹 전체의 아이덴티티를 잘 드러내고 있는 단체 컷은 물론, 2명씩 나뉘어 구성된 유닛 컷 역시 멤버들 간의 케미가 돋보여 강한 임팩트를 남긴다. 뿐만 아니라 더욱 깊어진 눈빛과 시선을 압도하는 아우라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컴백 열기를 더욱 높이고 있다.
온앤오프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Goosebumps’는 타이틀곡 ‘Goosebumps’와 ‘Whistle’, ‘Fat and Sugar’, ‘Alarm’, ‘Show Must Go On’ 등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멤버 MK가 타이틀곡 ‘Goosebumps’를 포함한 총 4개 트랙의 작곡에 참여했다고 해 더욱 짙어진 온앤오프만의 음악 색깔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앤오프는 지난 8월 발매한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으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올해만 3연속으로 신곡 발매 직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더불어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2위, 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와 케이팝 송 차트에서 7일간 1위를 차지하며 해외차트에서도 뜨거운 주목을 받으며 한층 더 높아진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했다. 이 외에도 뮤직비디오 조회 수 최단 시간 천만 뷰 돌파, 초동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 등 각종 신기록을 세우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온앤오프는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Goosebumps’을 발매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예련→오연수·윤유선 과감 노출…언니들의 변신은 무죄 (종합) [DA:리뷰]
- 이정재·정우성 “우리는 깐부, 공동수상하고파” (청룡영화상)
- “현빈♥손예진 건물 한채만 합쳐도 260억대”
- ‘전현무♥’ 이혜성 홀로 햄버거 먹방→母 눈물 (맘마미안)
- ‘동성 미성년자 성추행’ 케빈 스테이시, 약 370억 배상 [DA:할리우드]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