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오늘(28일) 첫방..2시간 30분 편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하반기 기대작 '방과후 설렘'이 드디어 첫 방송된다.
28일 오후 8시 20분 '방과후 설렘'이 MBC와 네이버 NOW.를 통해 전세계 케이팝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방과후 설렘'은 네이버 NOW.를 통해서 본방송시간보다 15분 이른 8시 5분부터 연습생들의 첫 번째 단체곡 'Same Same Different' 무대 영상과 티저영상을 다시 한 번 만나며 첫 방송에 대한 열기를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오후 8시 20분 ‘방과후 설렘’이 MBC와 네이버 NOW.를 통해 전세계 케이팝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글로벌 걸그룹을 육성하는 ‘방과후 설렘’은 첫 방송부터 150분을 특별 편성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방과후 설렘’은 네이버 NOW.를 통해서 본방송시간보다 15분 이른 8시 5분부터 연습생들의 첫 번째 단체곡 ‘Same Same Different’ 무대 영상과 티저영상을 다시 한 번 만나며 첫 방송에 대한 열기를 더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입학처를 통해 보여줄 연습생과 장도연과의 케미는 물론, 연습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입학미션까지 선보이며 첫 방송부터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방과후 설렘’은 제작발표회를 통해 담임선생님 마다 다른 평가 기준에 매운맛이 더해진 오디션이 될 것임을 예고했던 바 있다. 83명의 연습생들은 어떤 무대를 준비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지 주목된다.
역대급 첫 방송으로 화려한 포문을 열 ‘방과후 설렘’은 오늘(28일) 8시 20분에 MBC와 네이버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청룡여신’ 김혜수, 입는 드레스마다 ‘입 쩍’ 감탄만…
- "대상 받는 줄"…구교환, ‘청룡’ 명장면 탄생시킨 ‘인기상’ 리액션 화제
- 홍석천 “‘커밍아웃’ 후 불지옥에 타 죽을 죄인이라고…”
- 태연, `지리산` OST `나의 작은 정원` 참여
- 박유환, 배우의 길 버렸나…불구속 입건에도 `마이웨이`
- 이승기 “후크, 논점 흐리지마...정산 요구 피하더니 법원에 온갖 자료 제출” 저격 [종합] - 스타
- 유지태, ‘더 킬러스’ 지원 사격 - 스타투데이
- “‘동물농장’과 상생하길”...‘동물은 훌륭하다’, 데프콘 합류 새 출발[종합] - 스타투데이
- 건양대 아동교육학과, 25년째 지역아동 위한 인형극 공연
- [단독]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35년만에 간판 바꾼다…글로벌 브랜드 ‘그랜드 머큐어’로 변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