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지리산' OST '나의 작은 정원'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연이 참여한 '지리산' OST Part.8 '나의 작은 정원'이 공개된다.
'지리산' OST Part.8 '나의 작은 정원'은 드라마 주요 엔딩 신에 삽입되어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던 곡으로, 현악기의 전주와 피아노의 서정적인 반주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동화처럼 쓰여진 가사가 돋보인다.
태연이 참여한 '지리산' OST Part.8 '나의 작은 정원'은 28일 18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리산’ OST Part.8 ‘나의 작은 정원’은 드라마 주요 엔딩 신에 삽입되어 극의 몰입도를 극대화했던 곡으로, 현악기의 전주와 피아노의 서정적인 반주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동화처럼 쓰여진 가사가 돋보인다. 이에 태연의 따뜻하고 편안한 보컬이 더해져 묵직한 울림과 감동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태연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이자,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성으로 사랑받는 독보적인 보컬리스트로 ‘I’, ‘Rain’, ‘사계’ 등 이어 작년 ‘What Do I Call You’, 올해 ‘Weekend’까지, 발매되는 앨범마다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음원 퀸’의 저력을 어김없이 발휘했으며, ‘호텔 델루나’,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의 OST와 이승철, 샤이니 키와의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나의 작은 장원’은 드라마의 음악감독 개미와 동방신기, 샤이니, 엑소, 소녀시대, 에이핑크 등 유명 아티스트 앨범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작업물로 호평받는 히트메이커 작곡가 모노트리의 이주형, jun-p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지리산 속 작은 정원을 가꾸어 낸 듯 비밀스럽고 소중한 사운드트랙을 선보일 예정이다.
태연이 참여한 ‘지리산’ OST Part.8 ‘나의 작은 정원’은 28일 18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지리산'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청룡여신’ 김혜수, 입는 드레스마다 ‘입 쩍’ 감탄만…
- "대상 받는 줄"…구교환, ‘청룡’ 명장면 탄생시킨 ‘인기상’ 리액션 화제
- 홍석천 “‘커밍아웃’ 후 불지옥에 타 죽을 죄인이라고…”
- 박유환, 배우의 길 버렸나…불구속 입건에도 `마이웨이`
- 휘인 `어느 날` OST 첫 주자…이명우 감독 작사
- `7천년전 활쏘는 그림처럼`…국보 반구대암각화서 활쏘기대회
- 유진 청 펜로즈 스튜디오 대표 "AI가 세상을 집어삼킬 것"
- 장성 기영정서 조선 풍류연 재현 행사
- [부고] 김진호(뉴시스 대구경북취재본부 국장)씨 모친상
- `늦가을 국악과 함께` 국립민속국악원, 콘서트·창극 등 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