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아이드필승, '놀면 뭐하니?' 깜짝 등장! 환불원정대→토요태 '2연타'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오랜만에 '놀면 뭐하니?' 시청자들을 찾았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토요태(유재석, 하하, 이미주)와 만나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무실로 들어선 세 사람은 그룹 스테이씨(STAYC)의 사진과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보고 스테이씨와의 만남을 예상했지만, 그곳에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토요태(유재석, 하하, 이미주)와 만나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 하하, 이미주는 영문도 모른 채 제작진이 알려준 사무실을 찾았다. 사무실로 들어선 세 사람은 그룹 스테이씨(STAYC)의 사진과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보고 스테이씨와의 만남을 예상했지만, 그곳에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있었다. 블랙아이드필승은 세 사람을 반기며 “겨울 시즌송 하신다고 들었다”며 프로젝트 그룹 ‘토요태’의 곡 작업 참여 소식을 전했다.
특히 라도는 “이번에 노래하셔야죠. 준비는 저희가 하면 되고. 저희는 열정 있으면 움직인다”라고 강한 의욕을 보였다. 이어 “도토리월드 감성으로 가면 좋을 것 같다”며 이미주가 커버한 프리스타일 ‘Y’를 언급했고, “그 무대 보고 팬 됐다. 너무 잘하셔서”라며 쑥스러워했다.
또, “세 분의 인생을 좀 끌어내서 그 이야기를 가사로 녹이고 싶었다”라고 말하자 이미주는 “저는 내일 아무것도 없어요”라고 답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을 지켜본 유재석은 “미주는 진짜 괜찮은 애야. 그런데 둘은 안 어울려”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해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를 탄생시킨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프로젝트 그룹 토요태와 함께 어떤 노래를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블랙아이드필승은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를 비롯해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씨스타 등 인기 걸그룹들의 히트곡 다수를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프로듀싱팀이다. 지난해 11월에는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한 그룹 스테이씨가 데뷔했고, ‘SO BAD’, ‘ASAP’, ‘색안경’ 등의 곡들이 연달아 많은 사랑을 받으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3세 마술사 최현우, 아랍 출신 대학생과 열애설
- '클래스는 영원하다' 김혜수 감탄터지는 드레스핏, 숨막히는 황금비율[★SNS]
- '나혼자산다' 산다라박, 38년 만의 첫 일탈 라이프
- '지헤중' 장기용 "우리 사랑하자 하영은" 전속력 돌진고백에 송혜교, 꾹참았던 눈물[SS리뷰]
- 전두환 며느리 박상아, 비자금에 중혼 논란 은퇴...20년만의 근황
- '사생활 논란' 고세원, 전여친 임신에 잠수이별? "그분께 죄송"[전문]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