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블랙아이드필승, 환불원정대→토요태 2연타 예고 [TV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오랜만에 MBC '놀면 뭐하니?' 시청자들과 재회했다.
지난 27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토요태(유재석, 하하, 이미주)와 만나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무실로 들어선 세 사람은 그룹 스테이씨(STAYC)의 사진과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보고 스테이씨와의 만남을 예상했지만, 그곳에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토요태(유재석, 하하, 이미주)와 만나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 하하, 이미주는 영문도 모른 채 제작진이 알려준 사무실을 찾았다. 사무실로 들어선 세 사람은 그룹 스테이씨(STAYC)의 사진과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보고 스테이씨와의 만남을 예상했지만, 그곳에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있었다. 블랙아이드필승은 세 사람을 반기며 "겨울 시즌송 하신다고 들었다"며 프로젝트 그룹 ‘토요태’의 곡 작업 참여 소식을 전했다.
특히 라도는 "이번에 노래하셔야죠. 준비는 저희가 하면 되고. 저희는 열정 있으면 움직인다"라고 강한 의욕을 보였다. 이어 "도토리월드 감성으로 가면 좋을 것 같다"며 이미주가 커버한 프리스타일 'Y'를 언급했고, "그 무대 보고 팬 됐다. 너무 잘하셔서"라며 쑥스러워했다.
또, "세 분의 인생을 좀 끌어내서 그 이야기를 가사로 녹이고 싶었다"라고 말하자 이미주는 "저는 내일 아무것도 없어요"라고 답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을 지켜본 유재석은 "미주는 진짜 괜찮은 애야. 그런데 둘은 안 어울려"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해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를 탄생시킨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프로젝트 그룹 토요태와 함께 어떤 노래를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블랙아이드필승은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를 비롯해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씨스타 등 인기 걸그룹들의 히트곡 다수를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프로듀싱팀이다. 지난해 11월에는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한 그룹 스테이씨가 데뷔해 ‘SO BAD’, ‘ASAP’, ‘색안경’ 등의 곡들로 연달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예련→오연수·윤유선 과감 노출…언니들의 변신은 무죄 (종합) [DA:리뷰]
- 이정재·정우성 “우리는 깐부, 공동수상하고파” (청룡영화상)
- “현빈♥손예진 건물 한채만 합쳐도 260억대”
- ‘전현무♥’ 이혜성 홀로 햄버거 먹방→母 눈물 (맘마미안)
- ‘동성 미성년자 성추행’ 케빈 스테이시, 약 370억 배상 [DA:할리우드]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